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와인이 물보다 육천배 더 오염되어 있다.

in #life6 years ago

헉... 제가 자주 마시는 게 이렇단 말인가요? ㅎㅎ
그냥 주장이겠죠? ㅎㅎ
넘 오랜만에 글 써주셨네요 ^^ 잘 지내셨는지..ㅎㅎ
자주 뵈요~~ ^^

Sort:  

안녕하세요 feyee95님 ^^
오랜만이예요. 잘 지내셨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사랑, 이것저것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글을 자주 못썼어요.

와인마다 정도가 다 다를거 같아요. 물도 물 나름..^^;;
이 분의 책을 한 번 사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 프랑스 신문 기사에서 우리가 먹는 채소와 과일도 농약 오염도가
엄청 높다고 나왔어요.. 유기농을 사서 먹으려고 하지만 과연
그게 얼마나 도움이 될지 모르겠어요... 인간의 욕심이 비수가 되어
돌아와 등에 꽂히는 느낌이 들어요. 요즘..

음식 알면 못먹는다고는 하는데..ㅎㅎ
우선 맛있게 먹고 모른채 하는 걸로 ^^
바쁘신 일 잘 마무리되셨길 바래요~~

그러게요 ㅎㅎㅎ 알면 병 모르는게 약이라는 옛말이 딱.
워낙 다 맛있어서 이렇게라도 경계를... 하하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