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율동공원] 도심속 힐링! 율동공원에서 맑은 공기로 힐링하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life7 years ago (edited)

@DT1121-logo.png

안녕하세요. 평화로운 일상속 운동부족을 느끼는
@DT1121 디티 입니다 .

다들 아무래도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가장 길지요?
이럴수록 저희가 운동을 게으르게 해서는..안..안돼요..
(말하면서도 찔리는 1인)

앉은 자세가 서있는것보다 편하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저희 몸은 굉장한 부담을 느끼고 있다고 해요.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계신다면
30분에 한번씩 일어나서 스트레칭!
간단한 동작으로 몸의 부담을 덜어주자구요^^

만약 그래도 몸이 찌뿌둥하고...
뭔가 공기좋고 물흐르는곳에 가고싶다면!

도심과 가까우면서 공기 맑고 산책로
잘~ 되어있는 분당 율동공원은 어떠세요?

제가 한번 갔다 와봤습니다 :)

깨끗하고 공기좋은 분당 율동공원

KakaoTalk_Moim_4CttB3TYQSF73uIFAQuEA1XRHyXa9A.jpg

산책로 조용하고 깨끗하지요?
제가 사람별로 없는 시간에 가기도 했지만
조용하고~ 깨끗하고~ 공기좋고~
그리고 생각보다 굉장히 커요!
그래서 디티는 다 못돌아보고 돌아왔습니다ㅠㅠ

KakaoTalk_Moim_4CttB3TYQSF73uIFAQuEA1XRHyR73Q.jpg

KakaoTalk_Moim_4CttB3TYQSF73uIFAQuEA1XRHyUpEK.jpg

산책로 옆에 계곡이 졸졸 흐르기 때문에
물소리 들으며 산책할 수 있어요.

그러면 정말 평화로운 기분이 듭니다^^

KakaoTalk_Moim_4CttB3TYQSF73uIFAQuEA1XRHyZ5v4.jpg

오리가 밥을 먹고 있어요. 계곡 안에 자세히 보니까
잉어도 있더라구요.
귀엽다고 오리나 잉어에게 밥을 주면 절대X!
자연스러운 생태계를 파괴할 수 있대요~

KakaoTalk_Moim_4CttB3TYQSF73uIFAQuEA1XRHz8rbY.jpg

걷다보니 공연장 같은 곳도 있구요

KakaoTalk_Moim_4CttB3TYQSF73uIFAQuEA1XRHz73Wy.jpg

물가옆에는 멋진 나무가!

KakaoTalk_Moim_4CttB3TYQSF73uIFAQuEA1XRHz9Oro.jpg

계곡처럼 졸졸 흐르던 물이 모여 호수가 되었네요ㅎㅎ

KakaoTalk_Moim_4CttB3TYQSF73uIFAQuEA1XRHzeLl0.jpg

파노라마로 찍어봤어요. 호수와 산의 조화가 느껴지시나요?

KakaoTalk_Moim_4CttB3TYQSF73uIFAQuEA1XRHySujg.jpg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있구요

KakaoTalk_Moim_4CttB3TYQSF73uIFAQuEA1XRHzaUDM.jpg

산책로 옆에는 운동기구도 있네요^^ㅋㅋ

근처에 음식점도 많구요 커피집도 많아요.
도심과 가까우면서도 흙냄새와 풀냄새, 물냄새가
도심속 휴양림 인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주차장도 크고 잘되어있어요. 한시간 무료인건 팁^^

제가 올린 사진 외에도

번지점프대! 발지압장! 사계절꽃동산! 갈대밭! 배드민턴장 등
즐길거리 놀거리 볼거리가 많아요.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공기좋고 가까운 율동공원 어떠세요?
가시는 지도는 밑에 첨부하겠습니다.^^

율동공원지도.PNG

# 팔로우&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늦더라도 찾아갈께요^^

Sort:  

여기 근처 카페가봤는데 되게 좋더라구요 ㅎㅎ 느낌 100%^^

앗 일빠 댓글 감사합니다~^^
이 근처 카페숍이면 경치보는맛도 있겠어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영향력이 56이 되자 보팅파워바가 생겼어요. 스팀파워로만 생기는 것은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0.6944444%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응원 환영 감사합니다~^^ 열심히 포스팅할께요

율공짱짱이져!!ㅋㅋㅋ 저도 매일밤 운동하러가는율공

정말요? 저도 근처에 살면 참 좋겠단 생각했는데 부럽습니다ㅠㅠ

디티님 글보고 게을리하던 스트레칭 하게되네요~호수 사진 잘찍으신거같아요ㅎㅎ보팅 꾹~~!!

앗 보팅 감사합니다~^^ 🙏
열씨미 파노라마 찍은 보람이 있네요ㅎㅎ

푸르른 공원 !! 첫 사진만 보기만해도 집에만 있지말고 어디론가 나가야겠다! 하는 생각이 딱 듭니다.

가까운 집근처 공원만 가도 공기가 다른거같아요~
아니면 이제 휴가철이니 저어기 공기좋은곳이라도 다녀오심이ㅎㅎ

저도 결혼하기전에 분당 살아서 자주갔습니다 ㅎㅎ

와 👏 부럽네요 집근처에 이런 공원 있으면 운동할맛나셨겠어요~^^

율동공원 중앙공원 너무나 좋지요!!^^ 운동하기 너무 좋고 저녁때쯤이면 데이트하기도 좋구요 ㅋㅋㅋㅋ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dt112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855.42
ETH 3369.5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