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살사 브루스케타. 바질새우요리/ Cooking Avocado brusketta with Salsa, Roasted shrimp&Basil sauce

in #life7 years ago

Cooking with avocado and shrimp

안녕하세요 Yujinee입니다.
KakaoTalk_20170718_093126584.jpg

저는 서울에 살고 있지만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이에요 ㅎㅎ
얼마 전에 고향집에 내려갔다가 아빠 생신이라서 오랜만에 가족을 위해서 요리를 해보았어요..:)

Hello, this is Yujinee from Korea again!
Today, I wanna post about my cooking for my dad's b-day few weeks ago.:)
Actually my hometown is Chang-won, the southern city of Korea, living in Seoul for 5 years though.

이런 메뉴가 실제 존재하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그냥 맛있는 재료 다 때려넣으면 맛있다, 라는게 저의 신념이라서 ㅋㅋ

요즘 저는 아보카도의 매력에 푹 빠져서 아보카도 왕창 사다가 아낌없이 투척했어여 ㅋㅋ

Recently, I have been fallen in love with Avocado .. didn't hesitate to put a lot of avocado
KakaoTalk_20170718_093133336.jpg

아보카도는 큰 마트에서 적당히 물렁한 것을 선택해서 사는게 좋아요 ㅎㅎ작은 슈퍼는 아보카도가 비싸요ㅜ(원래도 비쌈)

바질새우요리는 제가 우연히 해본 요리인데요.
일본에서 바질파스타 소스를 사왔는데 새우요리에 쓰니까 새우냄새도 잡아주고 바질향이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I have never tasted like Basil sauce before, but the combination with basil and shrimp was perfect!
This basil sauce is originally for pasta from Japan, But It didn't matter :) It tastes good anyway :)

서울자취방에서 한두번 해먹다가 창원와서 또 해보네요 ㅎㅎ결과는 성공적.

완성된 플레이트에요^^맛있겠죠~
KakaoTalk_20170718_093128422.jpg

와인도 오픈하고 스테이끼도 굽었어여 ㅋㅋ(사실 스테이끼가 제일 메인일수도...고기 넘사벽)

부모님께서 맛있게 드셔주셔서 뿌듯..
자주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오랜만에 가족이 모여서 집에서 분위기 내고 식사하는 시간도 좋은것같아요!
KakaoTalk_20170718_093130084.jpg

Opened Wine, Gravy steak, Setting plates by my self, Warm atmosphere, family...
It couldn't be better! ^^

스티미안 분들도 가족들을 위해 요리를 해보는 기회가 있는지 궁금하네여 ㅎㅎ

Sort:  

멋진 생일상을 준비하셨네요!!
아보카도 좋아하진 않지만 이렇게 요리한걸보니 먹음짐 스럽네요~^^

비싼 아보카도 ㅜㅜ저도 좋아하지만 자주는 못먹네염 ㅜㅜㅎㅎㅎ

음식은 맛있어 보인다. 또한 와인 🍷
좋은 음식과 가족은 언제나 좋은 순간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Thanks for your kind reply!

Your dad must of been so happy with his birthday dinner! Is avocado expensive in korea? It's very expensive here in Australia so I don't buy it often but I love it. My favourite breakfast is avocado on toast :)

와~~ 정말 근사한 생일상입니다 ^^
아보카도가 듬뿍듬뿍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61.12
ETH 3196.8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