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4일차
오늘은 날이 너무 더워서
우리동네 몰에 가서 가족들과 관광을 함
우리 동네 몰은 그냥저냥 쇼핑하기에 괜찮은곳인데
이것도 우리 가족들은 좋아할런지 ㅎㅎㅎ
오늘 날이 엄청 더워서
야외활동은 못하겟고
더위를 피하고자 몰에 갔는데도
에어컨을 약하게 튼건지
내가 땀이 많은건지 힘든 하루였다
부모님 쇼핑구경도 하고 피곤하지만 즐거운 하루를 보냄
오늘은 날이 너무 더워서
우리동네 몰에 가서 가족들과 관광을 함
우리 동네 몰은 그냥저냥 쇼핑하기에 괜찮은곳인데
이것도 우리 가족들은 좋아할런지 ㅎㅎㅎ
오늘 날이 엄청 더워서
야외활동은 못하겟고
더위를 피하고자 몰에 갔는데도
에어컨을 약하게 튼건지
내가 땀이 많은건지 힘든 하루였다
부모님 쇼핑구경도 하고 피곤하지만 즐거운 하루를 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