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새!!로운 뻘글. .

in #life7 years ago

바쁘다는 핑계로 늘어짐 늘어짐 중에

드뎌 포스팅을 쓰고 있었는데!!

사진들의 해상도가 어마무시한 아이들만

있는거에요..ㄷㄷ

얼마전 스팀잇의 픽셀을 800으로 올리는게

적절하다는 가르침을 받은( 그냥 초보가이드 포스

팅 찾아 봄 ) 저는 이 아이들을 그냥 올릴 수 없다!!

픽셀을 바꾸자!! 했죠

핸드폰으로 스팀잇을 하는 지라

갤러리로 들어가서 사진을 보고 이런저런 편집툴

로 들어가서. . 다시 나와서 . . 다른거 들어가서. .

몇 시간 하다보니 드디어

핸펀에선 제가 할 수 없단걸 알게됐습니다.ㅠㅠ

( 다들 핸펀으론 못 하고 그러지않나요? ㅈㅅㅜㅜ )

그래도 그냥 자긴 너무 아쉬워서. .

그냥 뻘 글이나 하나 싸질러봤어요 퓨퓨

( 어제 일하는데 갑자기 요녀석이 푸드덕

날아들어오더니 유리에 머릴 두 번 박고

총총총 구석으로 가더니. .

뭔가를 생각하는 듯 벽 보고 한참 서 있더라고요;; )
1499872276123s.jpg

이상 오밤중에 새!로운 뻘글이었습니다. .

아~쏴리요

Sort:  

엇 참새가 ㅋㅋㅋㅋ전 옛날에 일하던 직장에 비둘기 한마리들어와서 잠자리채들고 따라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글잘봤습니다~

비둘기를 잠자리채로ㅋㅋㅋ 가능한가욬ㅋ

아니요...한30분쫒아다니다가 비둘기가 밖으로 나갔어요 ㅋㅋ그때생각하면 한숨만 나오네요

Congratulations @chari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