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오프라인 환전소를 이용해보았습니다. (feat. @centering)

in #lif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cardking99 스팀달러 환전소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스팀잇 블로그에 쓰일 글 공작단 출몰하다. (Feat.@centering)

우선 보유하고 있던 SBD 를 떠나 보내야겠지요 ㅠ_ㅠ

1.png

제가 보유 하고 있던 SBD 는 $21.327 였습니다 떠나 보내야한다니 눈물이 나더군요

2.png

그래도 보내기로 했으니, 마우스 클릭을 하기 시작 합니다. 보유하고 있던 스팀 달러를 클릭 하면 메뉴가 뜰꺼에요

Transfer 를 클릭 하여 줍니다.

3.png

TO 부분에는 받을 아이디를 작성 해줬습니다. (Feat.@centering)

Amount 에는 보낼 내자식같은 스팀달러를 써주세요.

Memo 는 히스토리에 남기실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한글로 작성하셔도 무방하구요 영어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알아 볼수 있게끔만 써주시면 될것 같아요.

모든 공백을 다 채워 넣어 주셨으면, SUBMIT 를 눌러주세요.

4.png

이제 심호흡 한번 크게 하고 로그인 비밀번호를 작성하고 Sign in 을 눌루줍니다

이제 되돌릴수 없어요. 금방 넘어 갑니다. 기다릴 시간 따위는 주지 않아요.

5.png

Wallet 메뉴에서 밑에 히스토리 보시게 되면

Transfer 21.000 SBD to centering 환전소 이용

금방 넘어간것이 보이실꺼에요.

스팀달러 환전이 성사 되었습니다.

환전할 당시에 스팀 달러가 2,046원 이었습니다.

수정됨_babypangpang-6.png

21 SBD * 2,046 = 42,966원이 나오더라구요

966원은 첫고객이니깐 수수료 였구요 4만 2천원을 환전 받았습니다.

수정됨_babypangpang-8.png

계산 하는것 까지 보고 이제 완전한 환전이 성사 되었습니다.

성사가 되었으므로 서로 오그라 들지만 악수를 하고 환전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 스팀달러 오프라인 환전소 좋은점
  1. 상당히 빠르게 환전이 이뤄진다.
  2. 온라인으로도 환전을 한다고 한다. (물론 농담이구요)
  3. 모르는 좋은점이 엄청 많다. (사용 해보시면 알꺼에요)

유쾌하게 스팀잇에 글을 쓸께 뭐가 있을까 생각 하다가..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에 잠깐 나온 환전소 이야기가

유쾌한 촬영을 함께 해주신 환전소님 구경도 가주세요 ^^
https://steemit.com/kr/@centering/feet-cardking99

있어서 블로그에도 쓰면 재미있을꺼 같아서 엄청 웃으면서 현장을 진행하였습니다.

여러 글들이 있지만 일상에서 소소한 재미를 찾기 위해서 글을 작성하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는 어떤 유쾌한것으로 찾아 올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또뵈요~

Sort:  

국내에 이런곳도 있었나요?
놀랍네요!

즐거움으로 시작해서 현실로 이뤄질수도 있긴하죠 ㅋㅋ

스팀잇 환전소를 하시는 분도 계신가요???

@centering 이 분을 찾아 가시면 됩니다 ^^ ㅋㅋ

와 이런것이 있었다니...

wooooooooooooooow ~~ @centering이분을 찾으면 가능하십니다 ~^ ^

오늘 악수 즐거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글오글 ~~

ㅋㅋㅋ@centering 님 환전소 앞에 줄서서 대기해야겠네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

팔로우 하고 갈게요!ㅎㅎ

재미난 일상을 찍어서 올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아ㅋㅋㅋㅋ 정말 따로 환전소가 있나 했네요ㅋㅋ

굉장히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팔로우, 업봇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제글도 봐주세요

넵 감사합니다 ^^

아하하.ㅎㅎㅎ센터링님 환전소로 일하고 계시군요!!^^악수까지하시고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재미난 일을 여럿 꾸미긴 하죠 ㅋㅋ

진짠줄 알고 설렜습니다.

찾아 오시면 진짜로 가능하긴 한데말이죠 ~ ^^

언젠가 한번 이용해보고 싶네요.

현실로 이룰지는 조금더 지켜봐야하는데 ㅋㅋㅋ 필요하시면 화.......화.....곡 에 있긴 합니다 ^^

ㅎㅎ 스팀 달러 많이 쌓이면 한번 가볼께요. 재밌겠네요. 다만 온라인 수수료보다 차비가 더 나오겠네요 ㅜ.ㅜ

나중에 되면 온라인도 한다고 (소곤소곤ㅋㅋ)

엥 이거 실화입니까?? ㅋㅋㅋㅋㅋ 장난치신건지 진짜이신건지 헷갈리긴하지만, 무엇이든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집 주변에 이런 환전소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

@centering 님의 거처를 아실수 있으면 찾아가셔서 환전 가능하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