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을 시작하고 다시 열심히 하기위한 오늘.

in #lif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_. @byeong54ji 입니다.🌟

친구 2명이서 자취방에서 살게된지 3일째 되는 날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이것저것 해보려고 같이 살게 되었고,
휴학도 생각해보고, 워킹홀리데이도 생각하고,
결국엔 세명이서 자취하면서 같이 으쌰으쌰하면서
몇달간 서로의 미래에 대해서 살기로 했습니다.
이번 여름을 기점으로 네이버 인터넷 쇼핑몰도 다시 생각해보고,
다음학기에는 휴학하기도 하기로 했습니다.
좋은 성적도 잠시 미뤄두기가 힘들었네요.

결국엔 오늘은 마음을 추스리기 위하여 스팀잇 티셔츠를 입고
자취때 필요한 장도보고 운동도 하고 열심히 돌아댕기기로 했습니다.

우선 볼링을 하려고 하는데,
결국 친구들끼리하면 내기 아니겠습니까..
결국 만들어진 규칙이 1등: 2등: 3등
1:2:3 비율로 돈을 계산하기였습니다.

패배자 @louispark ...


기쁜마음으로 계산을 했다고 합니다.
언제나 긍정적인 louispark..
DQmYvFKsXRU1F3f8i9f4PX29Ycnd1BkhqXNQp8Py1CLXYpv_1680x8400.jpg
롯데마트도 가서 이제 같이 자취하니까,
필요한 책상도 사고, 공유기도 사고, 의자도 사고~
티셔츠 입고! 사진도 찍고~
KakaoTalk_20170630_000259876.jpg
이제 열심히 스팀잇을 하는 일만 남은 것 같네요ㅎㅎ
정말 정말 소통많이 하러 다녀야겠어요 다들 보시구 반갑게 맞이해주시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새로운 사람도 많이 만나고 싶어서 그런데
구미 주변지역에 사시는 분 계시면 만나서 밋업 같이해보아요~
*팔로우❤️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같이 소통하며 지내고 싶어요._. 잘부탁드려요

Sort:  

ㅎㅎㅎ스팀티 입고 재밌게 노시는 모습이 좋아보여요!!^^

감사합니다 티셔츠가 저는 맘에 쏙들어서 요즘 계속입고다니네요~

저도 언능받아서 입고 다니고 싶네요^^!!

아아~ 아직도 안오셨나보네요 빨리 받으신 포스팅 보고싶어요

세분이 친구였군요 ㅎㅎㅎ

네 같이 살게 되었죠 ㅎㅎㅎ
오늘 유니아노님이 말씀해주신 굿윌헌팅 보는날입니다! 잘보도록할게요

휴지..꼭 챙겨가세요. 흑흑 이렇게 추천드린 영화도 봐주시고.. 사..사..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 사... ㅋㅋㅋㅋ 휴지옆에 두고 보겠습니당

오앙~ 스팀잇 티셔츠라니~ㅎㅎ 왠지 탐나요~ㅎㅎ

휴학이라니 꿈과 희망이 가득한 나이이실 것 같아 넘나 부러워영 :)ㅎㅎㅎ
자취족들끼리 자주 소통해용 :)

좋습니다 자취족! 자주소통하도록 노력할게욥!

스팀잇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벤티님! 벤티님 따라 티셔츠 사게 되었는데 두장 세장 늘어가고 있네요 ㅎㅎ!
스팀잇 화이팅!

✈ 스팀잇으로 대동단결! 방학이시군요 ㅎㅎ 재밌는 포스팅 많이 부탁드립니다 ^^

포스팅 열심히 노력해볼게요! 스노우님 화이팅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네요~ 스팀잇 티셔츠 입어도 아직은 알아보는 사람이 없겠죠? ㅎㅎ

네 안타깝게도 알아봐주시는 사람은 없었어요~ 아직 제가 우물이라는 소도시에 살아서 그런것일까요 ㅠㅠ

반갑습니다~~ 볼링후에 맛난 초밥 -ㅠ- 침이 흐르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하루동안이나마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서 엄청좋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