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백수의 오늘

in #life7 years ago (edited)

배고픈 아침
수업을 듣기위해 움직이다보니 너무 배가 고파서
급히 근처 편의점에서 쿠키 하나를 샀는데요
부드러울 줄 알았는데 딱딱하고 바삭해서 조금 실망했어요ㅠㅠㅠㅠ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image

배고픈 점심
수업을 듣다보니 배가 다시금 너무 고프더라구요
추워서 멀리 갈 생각도 하지 못하고
근처 학생식당을 갔는데..... 대박
생각지 않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피자와 오븐목살파스타를 먹었어요

image

image

든든히 먹으니 기운이 왕왕 나더라구요

추운 날에는 또 짬뽕에 소주가 어울린다며
친구를 만나 나가사키 짬뽕~
image

얼큰하게 자알 마시고 나니
단게 좀 당겼어요
역으로 가는 길에 타르트집에 들려 쇼콜라 어쩌구를 사먹었습니다! 영수증이 있었으면 정확한 이름을 알았을텐데 영수증을 안 받았더니 정확한 이름을 모르겠네요

image

이것도 폭신폭신한 타르트를 기대하고 시켰는데
바삭한 쿠키같은 식감이었어요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자~알 먹었습니다!

Sort:  

저기요
왜이렇게 잘먹고 다니세요 ㅎㅎ
평생 그렇게 잘먹고다니세요 ~~~~
언제나 화이팅하세요 !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ㄱㅋ세상에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