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코기를 아시나요

in #life7 years ago

근래 새롭게 알려지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점

다코기

영어로 적혀있어 읽어보니 다코기네요ㅋㅋㅋ

닭고기를 발음 그대로해서 표현한 것 같아요
맛이 괜찮다고하여 맛보러 갔는데 만족입니다ㅎㅎ

image

사진상 그냥 후라이드같아 보이겠지만ㅜㅜ
간장치킨입니다ㅋㅋㅋㅋ
소맥과 함께하니 여기가 지상낙원~~~~

동그란 알들은 치즈볼이예요
대만족이었던 치즈볼은 한장 더!!!

image

치즈볼이 5개라 너무 아쉬웠어요!
또 먹으러 가려고 합니다~

Sort:  

와 치즈볼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맛도 정말 좋았어요~ 제가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가봐요ㅎㅎㅎ

치즈 좋아하시면 기회되실 때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wow!! look so good!!

Thank you! I will try to upload more pictires lo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