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OWN WORKSHOP IN PYEONGCHANG 2018

in #life6 years ago

5AB31C0D-1985-452D-B446-FEF0BBD1268E.jpeg

1년여 만에 다시 회사 전체의 워크샵이 있었습니다. 작년부터는 그룹사 전체로 확장해서 진행되고 있네요~

이번에는 평창이구요~~ 작년에는 제주도, 그 전에는 하와이~ ㅎㅎ

모두 함께 모여 현재를 살피고, 미래를 내다보는 축제와 같은 시작과 무대였습니다.

점점 더 커져가고, 잘 되고 있다는 이야기들 사이로 오랫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들과 시끌벅적 술잔도 기울이고, 밤을 잇는 파티로 교감도 했네요~

27DAFF8F-D6D8-4378-B43B-086A78C40EBD.jpeg

워크샵의 백미는 역시 체육대회인가요? 저희만의 올림픽도 나름 성대하게 준비해서 치뤘다죠~~ 이기고 지는 건 크게 의미를 가지진 않을 겁니다. 함께 부딪치고, 시간을 같이 했다는 것이 중요하죠~ 강원도의 태양은 정말 강렬했습니다.

소란스러울만큼 풍요롭고, 여유로운 가운데에도 고즈넉한 내면의 바람이 불어옵니다.

무엇을 할 수 있고, 어떻게 해가야 할지, 다시 한번 제 마음의 거울을 바라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행복하세요.
평화를 빕니다.

Sort:  

평창에서 작은 올림픽이 열렸군요~!!
함께 땀흘리는 소중한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네~ 의미있는 좋은 시간이었죠~ ㅎ

헉 회사 워크샵을 하와이에서... 역시 SM이군요! 부럽습니다^^
그 뭐냐~ 연예인들도 참석하나요? ㅋ

네~ 전사적으로 가는 워크샵에는 임직원 뿐만 아니라, 모두 참석하시죠~~ ㅎ

호우 워크샵 예~~~
SM워크샵이라 ..
어떻ㄱㅔ 진행됐고 누가 공연했을지 궁금하네요 :)

워크샵에서는 아티스트가 아니라~ 직원분들이 주로 공연을 하거나~ 같이 하죠~ 어쨌든, 즐겁게 좋은 시간 보냈어요~ ㅎㅎ

스타의 깜짝 공연(?) 같은걸 기대..한 워알못 저란 여자 ㅋㅋㅋㅋ

워크샵... 날 더운데 짜증안내시고
잘 다녀오신것 같아서 너무 보기좋네요~^^
다음번에 밋업때 직접 뵙겠네요 ㅎㅎ
너무 기대됩니다^^

덥긴 했지만, 짜증 날만큼은 아니었구요~ 여러 시원한 준비들이 괜찮았어요~ 밋업때 뵈면 좋은데~ 아직 제 일정이 확정은 안되서요~ ^* 그래도 머지 않아 뵐 것 같습니다~~ ㅎ

헙.. .ㅎㅎ 뵈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체육대회 상품 많이 따와요 횽님!!^^

그 많은 상품은 누가 다 땄을까~ ㅎㅎ

와...하와이라니...대단한 그룹이네요^^!!!

이제 직원분들이 더 많아져서, 다시 하와이를 갈 수 있을지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70.48
ETH 2544.2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