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똑같아요... ^^ [Originated by Amy]

in #life7 years ago

.
.
둘째가 그린 그림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Amy가 누군기 물어보니 자기가 지은 영어 이름이라고 하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가장 사랑하는, 사랑 받는 이'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군요... ^^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입니다.
토끼를 따라 이상한 나라로 들어갔고 작아지는 물병을 마시고 개미만하게 작아 졌다고 하는군요.
사실 태은이 예기를 듣기 전에는 몰랐던 얘기네요... ㅜ.ㅜ
20171022_185411.jpg

미녀와 야수에 등장하는 미녀 Belle 입니다... ^^
20171022_185427.jpg

백설공주와 인어공주 입니다... ^^
20171022_184509.jpg

20171022_185335.jpg

얼굴 모양이 모두 똑같네요... ㅎㅎ
이번엔 뒷모습 입니다... ^^
20171022_185034.jpg

한주일이 시작 되었습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Sort:  

자상한 아버지 이시네요
자녀의 그림에 관심을 갖는다는건 쉬운일이 아닙니다.
쿠웨이트는 지금 어떤 모습 인가요
한국은 점점 깊은 가을로 물들어 가네요

와~~ 압둘라님 따님께서 저보다 더 멋진 싸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백설공주의 뽀인트를 잘 잡아 그렸네요ㅎㅎ 저도 어릴적에 사람 그려보라고 하면 항상 볼가를 발그스름하게 그렸었는데... 압둘라님 따님 보니 제 옛생각이 나네요^^

i think that is a beutifull post and keep whit the good work.

얼굴이 똑같다는게 무슨소리가 했네요. ㅎㅎ
보통 아이들이 뒷모습은 잘 안그리지 않나요? 발상의 전환입니다.
ㅋㅋ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abdullar Hi, my fellow . I could not check the text, but I'm sure it's a victorious text again. It's good to follow you. You share some victorious things. I'm going to check it now. I'm looking forward to the next one. good day my fellow

정말 얼굴이 똑 같네요
귀여운 어린시절입니다
아이들은 부모에게
삶의 의미를 주는 태양
그 빛은 힘듬을 넘어가게 하죠
고맙고 귀한 딸
Good morning~~!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새벽이군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하~
같은 분이군요.^^
예쁜 따님과 행복한 시간이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image

Photo by @kakaotalk.

The same face with different hairstyles. She has a good imagination for her age (I do not know how old she is, maybe 6 or 7+ years).

얼굴은 똑같은데 몸의 균형을 아주 잘 표현하는 재주가 있네요.
한창 동화속에 꿈을 꾸는 예쁜 나인것 같아요.
제 아이들도 그런 때가 있었는데...
지나간 시간은 너무 빠르네요.
그때가 그리울줄 그 당시엔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제목을 뭘로할까 고민하고 있는데... 큰아이가 옆에서 보더니... 얼굴이 똑같아요... ^^
그래서 제목으로 했습니다.

wow very very beautifull art and good working 💕
Always be happy 💕

you are an artist and a writer, good job!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00.37
ETH 3331.9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