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y - Limbo Rock [Amy]

in #life6 years ago


DTube로 처음 포스팅을 올려 봅니다.
6년전 Amy의 유치원 학예 발표회때 찍은 동영상인데... 다시 보니 재미 있네요... ^^
연습하면서 즐거워하던 그때가 생각납니다.
파일로딩하는데 시간이 꽤많이 걸리네요.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 DTube
▶️ IPFS
Sort:  

친애하는 아이들 ...:)...

당신의 즐거움을 즐기십시오 @ abdullar, 영화가 우리에게 과거를 상기시켜 줄 수 있음을보고, @abdullar가 공유했습니다.

열정을 즐기십시오. 매우 행복한 영화이기 때문에,

공유에 대한 감사 @abdullar

그것은 아주 좋은 비디오 @ abdullar입니다. 정말 고마워요.
방금 너의 게시물을 봤어, 내가 늦은 표를 던지면 미안해.

Man these little kids are so cute and adorable.
They're like little angels

Screenshot_20180503-213854.jpg
첫 번째 Dtube 비디오 축하

Greetings for you, thanks brother.

Dtub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것은 놀라 울뿐입니다. 나머지 Dtube 비디오로는 나머지 여행을위한 좋은 여행이되기를 바랍니다.

아주 좋은 게시물 @ abdullar는 활동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얼마나 쉽게 작동합니까? 저는 친구와 친해지기 때문에 기쁩니다.

게시물 @ abdullar 매우 좋다 나는 그의 친구에 대해 많이 알게되어서 기쁘다. 그의 직업에 대해 이야기 해주기 위해 나는 항상이 포스트를 즐긴다.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예쁩니다.
제아들 유치원 첫 무대와 비슷하네요

ㅎㅎㅎ 그런가요... 저때가 제일 예뻤던거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747.88
ETH 3130.4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