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wling alley in Kuwait [쿠웨이트에도 볼링장이 있어요 ... ^^]

in #life7 years ago

.
.
어제는 딸아이 픽업때문에 Messilah Beach 근처에 있는 볼링장에 다녀왔습니다.
볼링장이 왠지 중동하고는 매칭이 잘 안되는건 왜일까요... ^^
20170923_120747.jpg

시설은 깨끗한데...
아직 시간이 일러서인지... 볼링이 대중화 되지 않아서인지... 사람은 많지 않네요.
요금은 신발대여 포함해서 3KD정도 합니다.
(원화로는 만천원... 쿠웨이트 타워 입장료랑 똑같네요... ^^)
위치는 Messilah Beach 맞은편 Platinum Health Club 1층입니다.
이곳 말고도 다섯군데정도 더 있다고 하네요.
20170923_122625 - 복사본.jpg

20170923_120512.jpg

기다리는 동안 여유롭게 커피한잔을 했습니다... ^^
20170923_122625.jpg

벌써 월요일 이네요.
즐거운 한주일 되세요... ^^

Sort:  

Wow, this place looks like it should be in Las Vegas! Probably the best bowling alley ive ever seen.

Congratulations @abdull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Nice Post and Cafe from Mc Donald's. I follow you now, like your cafe.

If you like my posts, follow me @thunderland

지금 시간은 돈을 던졌습니다. 공을 던지는 시간이 아닙니다. hehe. 어쩌면 덜 대중적일지도 몰라.

That bowling alley is incredible, compact but loads of tech love of the screens above it.

좋은 게시물

Good posts!
Upvote n Resteem...

쿠웨이트 분들도 아이들 픽업을 가시나요?? ^^;
저도 아이들 픽업을 가지만 내리사랑 때문인지 한국 분들이 많이 하시는듯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네... 학교는 스쿨버스를 이용하지만 그외에는 자차를 많이 이용합니다.
대중교통이 많지 않아서요... ^^

흠..쿠웨이트 물가가 어떤지 알수는 없지만 한국에비해 볼링비는 좀 비싼거같네요ㅎㅎ사실 중동이랑 볼링 이미지는
뭔가 매칭이 잘 안되긴합니다ㅎㅎ

저도 대학때 볼링 동아리에 들은 적이 있는데 그 뒤로는 쳐본적이 없네요쿠웨이트 볼링장은 굉장히 한산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56.22
ETH 3126.9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