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8/05/21 - [사막 여행 - 1]

in #life6 years ago

.
.
15.jpg

어제 사막에 다녀온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쿠웨이트의 남북을 가로 지르는 40번 도로를 따라 남쪽으로 달리다 보니 멀리 나무 농장이 보이네요.
라마단 기간이어서 그런지 도로는 한적합니다.
한참을 더 달려가니 도로가에 낙타 한 무리가 보이는군요... ^^
20180520_101956.jpg

1.jpg

2.jpg

3.jpg

메인 도로를 벗어나 사막으로 들어갑니다.
주거지역이 아닌 사막에서 흔하게 볼수 있는 송전탑이 눈에 들어 옵니다. 아마도 더운 지방이여서 전기의 수요가 많은 것 같습니다.
조금 더 들어가니 차량을 개조해서 만든 간이 슈퍼가 나옵니다. 라마단이기는 하지만 만약을 위해서 물 한병을 샀습니다. 가격은 100 fil로 우리돈으로는 360원정도 하는것 같네요.
4.jpg

5.jpg

6.jpg

한참을 더 들어가니 또다른 낙타 무리가 보이네요. 관리하는 인도 아저씨에게 사진을 찍어도 되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흔쾌히 OK를 해주네요... ^^
이녀석이 낙타 무리의 유일한 수컷인데... 덩치도 크고 포스가 장난이 아니군요.
키가 저보다 두배는 커 보입니다. 앉았다가 일어나는 모습을 찍어 보았습니다... ^^
11.jpg

12.jpg

13.jpg

14.jpg

무리를 지어 있는 암컷들입니다.
사막의 배라고도 불리울 정도로 사막생활에 최적화 되어 있는 낙타는 임신기간이 1년이 넘고 보통 30~40년정도를 산다고 하네요.
보기에는 크고 무서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토끼나 파리를 보고도 놀라서 움추러드는 겁이 많은 동물이라고 하니 신기합니다... ^^
17.jpg

18.jpg

19.jpg

주변에 커다란 물통이 하나 보여 물어보니 식수로 사용하는 물이라고 합니다.
사막 한가운데에서 생활을 해야 하고 장소를 이동해야 하니 임시로 물을 저장했다가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20180520_112852.jpg

사막에서 만난 인도 아저씨와 함께...
낙타가 웃고 있네요... ^^
30.jpg
.
.
오늘은 부처님 오신날 이네요.
가족들과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아주 좋은 이야기, 그것은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abdullar

와우 아주 특별한 게시물, 빠른 여행을하는 동안의 긴 여정
아주 좋은 게시물 나는 항상이 게시물을 즐길 @ abdullar

금식을하는 동안 빨리 뛰기 때문에 재미있는 여행은 꽤 피곤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이 게시물을 즐깁니다. 아주 좋은 게시물입니다. @ abdullar

보기만 해도 신기하네요. 언제 낙타타고 사막 여행하고 싶네요 ㅎㅎ

This came is amazing, please what species of camel is this

말은 타본적은 있는데 낙타는 무슨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ㅎ 뭔가 높이가 훨씬 높을 것 같은 느낌이..

빛이 얼마나 뜨겁고 좋은지 사진을 통해 여실히 느껴지네요..
멋진 낙타 사진 감사드립니다.

사막과 잘 어울리는 낙타 사진 잘보았습니다
낙타는 얼굴이 참 순하게 생겼어요~
낙타 느긋하고 유유자적한 모습입니다~^^

@abdullar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낙타 진짜로 보면 엄청 무서울것 같은데 겁이 많은 동물이군요 ㅎㅎ
오늘도 압둘라님 덕에 좋은 구경했습니다
행복한 석가탄신일 보내세요
그럼 전 일하러...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