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8/05/06 - [사막에 시냇물이 흘러요... ^^]

in #life6 years ago

.
.
어느날 기분이 꿀꿀해서 커피나 한잔 할까하고 친구를 찾아 갔습니다.
내 기분을 눈치 챘는지... 친구가 드라이브나 가자네요.
별 말없이 따라 나섰습니다.
남북으로 길게 뻗은 40번 도로(King Fahad Bin Abdul Aziz Road)를 따라서 사우디 국경을 향해서 달렸습니다.

국경에 못 미쳐 사막쪽으로 들어가니...
사막 한가운데에 시냇물이 흐르네요... ^^
10년을 넘게 이곳에 있었지만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이곳 저곳을 살펴보니 자연수는 아니고 폐수를 정화한 후에 모아두는 시설이었네요.
그래도 사막에서 흐르는 시냇물을 보고 물가에 자라난 갈대숲을 보니 신기했습니다.
꿀꿀했던 기분은 어디론가 날아가 버렸지요.
돌아오는 내내 친구와 수다를 떨었던것 같습니다... ^^
1.jpg

2.jpg

폐수를 정화한 물이라 그리 맑지는 않았고...
주변에 쓰레기도 좀 있었지만...
사막에서 처음 보는 풍경에 마음이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
3.jpg
.
.
행복한 연휴 되세요... ^^

Sort:  

아름다운 경관과 놀라운, 나는 그 장소를 사랑하고, 여행을 즐기고 너무 감사합니다 @abdullar는 당신의 아름다운 여행을 공유했습니다.

매우 아름다운 장소, 그것은 당신이 그 장소의 분위기를 정말로 즐기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정말로 풍경을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abdullar는 공유했습니다.

사막의 중앙에있는 강은 내 친구의 매우 아름다운 광경이었고 놀라운 것이 었습니다.@abdullar 가장 최우수 친구

Assalamualaikum @abdullar 다음 번엔 국경을 넘어 사막으로 가면 좋겠지 만 안전하고 건강한 목적지에 도착할 수있는 고무적인 여행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막한 한 가운데에 저렇게 강처럼 물이 흐르다니, 오아시스 보는 기분이겠네요.

사막 한가운데서 흐르는 물 멋지네요 ^^

멀리 사막의 지평선이 마음을 차분하게 해줍니다..
압둘라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기분안좋을ㄸㅐ 저런곳보면 쓸쓸할것같기도한데
마음이좋아지셨다니 다행이예요
말없이 알아주는친구분이있어 좋으시겠어요~

와 정말 멋지네요 그림 같습니다

우리가 바다를 보러가는 것과 비슷한 느낌일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