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8/04/24

in #life6 years ago

.
.

  • 오랜만에 친구 사무실에 들렀습니다... ^^
    이런저런 얘기끝에 비트코인과 가상화폐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전에 다단계 얘기를 들었던 터라 조심스럽기도 했지만 ...
    그나마 사심없이 얘기를 나눌수 있는 친구라 이것저것 가감없이 얘기를 하게 되었지요.
    어떻게 코인에 투자를 시작했는지...
    어떤 코인을 가지고 있는지...
    앞으로 펼쳐질 희망적인 시나리오와...
    더불어 최악의 시나리오까지...
    한참을 나의 얘기를 듣더니 이것저것 궁금한 것을 물어 보네요.
    여유 자금중의 일부를 투자할것을 권했고 몇개의 코인을 얘기하게 되었습니다.
    우선은 암호화폐의 큰형인 비트코인과 블럭체인 SNS 대표주자 스팀 그리고 루트스탁 신원인증 플랫폼인 시빅을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
    친구가 아직 거래소에 가입이 안되었고 저도 한도제한 때문에 지인을 통해서 구매를 부탁할까 합니다.
    이제 anonsteem을 통해서 친구의 계정을 하나 만들어야 겠군요.
    오늘은 코인들 색깔이 좋네요.
    떡상을 기원합니다... ^____^
    20180327_181415.jpg

  • Reputation 72가 되었네요... ^^
    https://steemit.com/kr/@abdullar/reputation-70
    25에서 69까지 14개월이...
    70에서 두계단 올라가는데 7개월이 걸렸군요.
    뒤로 갈수록 배는 힘든것 같습니다.
    큰 의미는 없지만 자축을 해봅니다... ^^
    .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Sort:  

아주 멋지다. @abdullar

Great photography..I appreciate your life..

압둘라님!! 가즈아 돌아다니시면서 보팅하고 계시군요!! 황송할 따름입니다~~!! 저도 미약하나마 보팅을...

명성도 72, 저에게는 너무나 멀게 느껴지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요즘 시장 분위기가 괜찮네요. :D

명성도 72 정말 축하드려요.
정말 오랜 기간동안 이루신 쾌거네요^^ 많이 본받고 갑니다.:)

와 72는 첨봅니다!

오늘 색깔이 전체적으로 레드빛이라 너무 좋네요!
날씨도 좋고 압둘라님 72 축하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ㅎ

우리의 명성이 높아 졌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약하다.
당신은 이미 72 개의 랭킹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비교가없는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명성도 72 ....축하드려요.
오늘은 제가 가진 코인도 힘차게 가네요^^

추카드립니다... ^^

와~감사합니다^^

명성 72 축하드립니다.
전 이제사 60... 그런데 명성도가 올라가는게 왠지 반갑지만은 않습니다. ㅎㅎ

코인 관련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분을 두셨다니 부럽네요. 제 주변 친구들은 제가 이런 이야기 꺼내면 한심하다는 듯 쳐다보는 친구들 일색인지라...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