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 [2017/10/05]...모녀의 밀당

in #life7 years ago

.
.
10월이 되니 날씨가 선선 해졌습니다.
오늘 아침은 먼지도 많지 않아 창문을 열어 환기를 좀 시켜봅니다.
요며칠 운전 면허증 재발급때문에 바빠서 글을 올리지 못했네요.
오늘은 마무리 될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20171005_053931.jpg
모닝 커피를 마시러 부엌에 들어가니 냉장고에 못보던 메모지가 한장 붙어 있네요... ^^
이제 고등학생이 되니 갖고 싶은게 많은가 봅니다.
대부분 뭔지 잘 모르겠네요.
나중에 하나씩 물어봐야 겠습니다. ^^

[예진]
예진이의 선물을 사려는데
뭘사야할지 모르겠다면
참고해보도록 해요... ^^
[엄마]
선물을 바라기 전에
너의 공약을
먼저 실천하도록
싸랑해~~

모녀의 밀당이 아침에 미소짓게 하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_^

Sort:  
Loading...

나는 당신의 글을 게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포스트는 좋습니다. 나는 많은 팬들이되고 싶어. 좋은 아티스트가 되려면 이념을 성취하는데 당신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너 한테 도움이 필요해.

인형이 너무 귀엽네요 ㅋ

안녕하세요 abdullar님, 추석명절 잘 보내셨는지요~~
모녀의 모습이 참 부럽게 느껴지네요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들만 있는 집에서 자라다가 딸을 키우니 저러한 재미가 있는거 같습니다. 모녀간 신경전이 만만치 않네요. ^^

Very nice! Best wishes. - @splendorhub

ㅋㅋㅋ 따님 너무 귀여우신 거 같아요

ㅋㅋㅋ 두분 인형 만큼이나 귀엽습니다. ^^
남은 추석연휴도 행복하세요 ^^

핑크 플라밍고 튜브는 몇년전부터 전세계적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핫 하답니다
한국에서도 아마존 직구를 통해 구입을 많이 했는데 요즘은 한국에도 짝뚱 플라밍고 튜브가 많이 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