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KOR/센텀시티] 반갑습니다. 부산@Centumcity입니다!

in #letmeintroducemyself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entumcity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단 저는 부산에 사는 Centumcity라고 합니다! 혹시 센텀시티 들어보신 적 있으세요? 

센텀시티는 신세계센텀시티백화점 (세상에서 제일 크다더라구요?) 부터 그 근처 일대에 있는 아파트들, 주변 시설들을 통틀어서 부르는 말이랍니다. 완전 대박.. 센텀시티로 혹시나하고 이름 해봤는데 아무도 없길래 이거다! 바로 대박이구나 하고 가입했지요. ㅋㅋㅋㅋㅋㅋ무튼 쓸데 없는 소리 그만하고 저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 해드릴게요. 

우선 조만간 저의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을 소재들입니다. (저의 관심사이기도하죠 ㅋㅋㅋㅋㅋ) 
  1. "여행", "술" (그 중에서도 데낄라 또는 일종의 샷), "파티"
  2. "야구", "UFC", "쇼핑", "네일아트", "맛집" 
  3. "수업", "영어", "학생"
  4. "유럽", "캐나다", "아일랜드", "동남아"
  5. "부산", "서울", "한국" "해운대", "마린시티", "센텀시티"


Let me tell you a little bit about myself!

(2017년 6월, 캄보디아  씨엠립립여행가서 낮술... 흔한 낮술...이거 한잔에 500원 냈어요. 대박이죠?

일단 이쁜척부터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을 시작하며......시작하게 된 동기? 

저는 인생은 좀 즐겨야 한다는 주의라서.... ㅋㅋㅋㅋㅋ 사실 YOLO까진 지는 모르겠지만 무튼 하루하루를 감사하게 생각하고 즐기려고 하는 중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저의 곁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참 행복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저는 사실 스팀잇 시작한 것도... ㅋㅋ(여러분이 알고 계실지 모르는 스팀잇 아이돌이 제 친구입니다. 실명공개는 안하죠. ㅋㅋㅋ물어봐야겠어요) 무튼 그 친구 두명의 추천으로 시작을 했어요. 근데 이 스팀잇이 또 meet-up도 가지는 걸 보니 엄청 재밌어보이는거있죠?ㅋㅋㅋ전 사람들이 만나는 것도 너무 좋고,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되는 것도 너무 좋아해요. 제 직업 특성상 늘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도 하죠. 그래서 그 인연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편이구요 ㅋㅋㅋ 그리고 이곳에서  다른 사람들과  뭔가를 공유할 수 있다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조금 늦게 시작했지만 저도 열심히 한번 해볼게요. 저 ㅋㅋㅋㅋ를 너무 많이 쓰고 있는 것 같아요. 사실 뭐 어째야 할지 몰라서....ㅋㅋㅋㅋ

호주, 아일랜드 그리고 두바이. 

대학교 때 잠깐 호주에서 교환학생 갔다가, 그리고 아일랜드 어학연수를 다녀왔어요. 대학교 졸업 후에, 해외취업이 그렇게 하고 싶었고 두바이에 일을 구해서 조금 살다가 왔어요. 이야기가 넘 길어질 것 같아서 다음에 각 나라편으로 구체적으로 조금씩 다루려구요. 무튼 ㅋㅋㅋㅋ이래 저래 돌아다니고 방황하다가 한국에 돌아온 지는 어느 덧 4년 되었습니다! 이제 뭐 거의 정착한 셈이죠. 근데 너무 좋아요. 예전에는 해외 갔다오면 나가고 싶고 뭐 그렇더니 이제는 여행은 가고 싶은데 한국에 사는 것이 이렇게 편하고 좋을 수가 없네유 ㅋㅋㅋㅋㅋ 근데 또 모르죠. 이러다가 또 뜰지...ㅋㅋㅋㅋ

저는 여행을 정말 좋아해요.......... 

누군들 안좋아하시겠어요?ㅋㅋㅋㅋ 그치만 저는 대학교 때도 여행동아리였고 ㅋㅋㅋ올해는 직장 다 그만두고 5월, 6월 유럽이랑 동남아시아 8개국 정도 여행하고 왔어요.  그리고 2주 뒤면 친언니랑 태국 갑니다. (이거 비행기 일주일 전에 끊었어요. 10월이 비수기라더라구요. 왕복 28인가 줌요) 무튼 곧곧 태국 포스팅도 할거에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12월엔 크리스마스 때 발리도 끊어놨는데....... 아무튼 여행 블로그 식으로 여행관련 포스팅도 많이 할거에요. ㅋㅋㅋ공유합시다요. 그리고 국내에서도 다른 도시 가는 것도 좋아해서 그것도 포스팅 할게요. 일단 말은 앞섭니다. ㅋㅋㅋ한번 지켜보겠습니다. 


I've been to 

Australia, Austria, Belgium, Cambodia, Canada, China, Denmark, France, Germany, Hong Kong, Indonesia, Italy, Japan, North Korea, Norway, Portugal, Qatar, South Korea, Spain, Thailand, Turkey, United Arab Emirates, United Kingdom, United States, Vietnam.


중구난방식....자기소개... ㅋㅋㅋ그래도 반가워요! Please welcome me! ㅋㅋ

좀 왔다갔다하긴 했지만 무튼 저는 이런 사람이구요.ㅋㅋ 더 많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Vote&Follow도 많이 해주세요. 사실 저 아직 할 줄 모르지만 많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Centumcity, Busan, Korea/ 센텀시티)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라 방금 자기소개글 적었어요... 앞으로 자주뵙길~^^

Nice to meet you, @centumcity! Welcome to the Steemit Community, wish you good luck and a good start, ive send you a small tip and followed you, hope you have an amazing day! :)

@centumcity So are you a rich ?

Congratulations @centumcit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You made your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centumcity님 !!
저는 @tworld입니다 ! 앞으로 잘 부탁 드리며 격하게 환영 합니다 !!

앞으로 좋은 정보 공유 많이 해주시고, 괜찮으시다면 팔로우 부탁 드리고 제글도 읽어봐주세요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esteem모바일 앱은 개발자가 수수료를 5% 떼간다고 하네요.
30.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72 / 2개 / 합계 : 5.45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반갑습니다. '척'이 아닌데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이제 스팀잇 진짜 시작해볼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지내요 ^^
마니마니 환영합니다.

환영 감사해요👍 ㅎㅎ 팔로우했어용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771.43
ETH 3271.8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