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aroon Case

in #leather6 years ago


먹는거 아니예요~~~!^^

가죽으로 만든 지갑입니다.

ltaly vegetable pueblo로 천연가죽으로 제작했습니다.

쇠구슬로 인위적인 스크레치를 가죽이구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소재이기도 합니다. 




Sort:  

고맙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하하하! 정말 예쁘네요! 갖고 싶어요^^

맛있게 생겼죠~!ㅎㅎ 갖고싶게 생겼다면 성공이네요~!

편리하기도 한데..귀엽기까지 한 제품이군^^

지퍼를 끝까지 열면 동전이 많을때 쏟아지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동전지갑으로만 사용하려면 보완이 필요하지 싶어서 고민중입니다. 그래도 귀엽긴하죠~!^^

정~~~~~~~~~말 예쁘네요. 마카롱인줄 알았어요.ㅎ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너무 귀엽고 예뻐요~^^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