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베트남어 표현/ No matter what you did, I'll hate you just the same / 도깨비

in #language6 years ago

네가 뭘했든 난 한결같이 너가 싫거든.

= Dù cậu đã làm gì, tôi cũng sẽ vẫn ghét cậu như vậy thôi.

= No matter what you did, I'll hate you just the same.


- 도깨비( Goblin ) -



Have a good one on STEEMIT together !
https://steemit.com/@jobviet
Language learning stuff with korean, english, vietnamese.


Sort:  

와 오랜만에 베트남어 보네요!! 예전에 호치민에 몇달 있었던적 잇는데 베트남어 어렵더라구요 ㅋㅋㅋ 성조도 많고 해서 말이죠. 드라마로 공부하면 도움 많이 되시겠어요.

매일 조금씩만 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힘드네요;;;;

베트남어 너무 어려워요 ㅠㅠ 흐엉엉 글 써주신거 보면서 .. 열심히. 해야겠어용 !

베트남어 공부하시나요?ㅎㅎ

네 ㅠㅠ 어플 가지고 하는데 .. 이거 원 정말 어렵네요 ㅋㅋ

시작이 반이라고, 어플로 공부하시는 열정이 있으시면 꾸준히 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
베트남에 오실 계획이신가요?ㅎㅎ

원래는 그쪽에서 직업을 갖으려 했는데 ... 무산이 되었네요 ㅠ

아, 그러셨군요ㅎㅎ
해외에 일을 찾아서, 정착해 살기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좋은표현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ㅎ

반가운 공유님의 얼굴이 보여 잠깐 들렸습니다 ㅎㅎ 베트남어를 배우시는군요 저는 베트남 시장에 끼어들수 없나 수없이 고민만했던 한사람입니다 ^^ 10년전 꾸준히 공부했더라면 어땠을까요 전 포기했지만 거북이처럼 꾸준히 목표에 도달하시길 바래요

반갑습니다. 저는 호치민에 살고 있습니다ㅎ
베트남어 꾸준히 공부하려고 합니다ㅎ

With Vietnamese, we say" ghét người ghét cả đường đi lối về" lol haha

Then do I have to change? How can I change this sentence?

You can use google or you can ask your friend who know Vietnamese haha or i will try to translate it for you later hhiihihihi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04.18
ETH 2430.4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