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직을 유지하기위한 트럼프의 사 법적 도전
미국 대통령으로서의 지위를 유지하려면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여러 가지 사 법적 도전에 직면해야합니다. 공화당 후보의 재선 캠페인은 사 법적 도전과 재검 표 노력을 기반으로합니다.
트럼프의 고문들은 조 바이든의 예상 승리를 뒤집을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민주당은 중대한 선거 사기의 증거가 없음을 확인합니다.
선거 분쟁에서 허리케인의 눈에 띄는 6 개주는 애리조나, 조지아, 미시간, 네바다, 펜실베니아 및 위스콘신입니다. 트럼프 캠페인의 과제 중 하나는 사기를 증명하거나 경우에 따라 투표 용지가 잘못 제출되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선거 관리는 국가의 문제이며 법률 전문가에 따르면 대법원이 분쟁 해결에 관여 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트럼프의 법률 고문은 폭스 비즈니스 뉴스에 "이 사건을 신속하게 심리하는 것은 법원의 책임"이라고 말했다. Biden의 승리 마진을 지우는 데 필요한 충분한 투표 용지가 무효화 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팀은 현재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에게 예상되는 승리를 뒤집기위한 노력을 바탕으로 6 개 분쟁 주에서 재검토를 모색 할 계획입니다.
트럼프 캠페인은 판사들에게 민주당 공무원이 투표에 대한 도전을 기다리고있는 선거 결과를 인증하는 것을 금지 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선거 도전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요
서기는 수요일 아침 주에서 모든 투표 용지에 대해 수동 재검 표를 실시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바이든은 조지아에서 트럼프를 14,000 표 이상 앞섰다.
다음 2주는 소송을 승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현대에서 가장 긴 경쟁이 치열한 대통령 선거는 우승자를 선포하기까지 35 일이 지난 2000 년이었습니다.
그 경우, 지연은 트럼프 캠페인이 결과에 이의를 제기하는 주 수보다 5 개 적은 플로리다의 단일 주에서 투표 용지에 대한 분쟁의 결과였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사 법적 도전은 북미의 정치적, 경제적 수준으로 이동합니다.
분석가들은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의 명백한 승리를 되돌릴 가능성이 점점 더 어려워 보인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두려워하는 "악몽 시나리오"는 완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