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스탬프 입체감 있게 만들기

in #kt-art6 years ago (edited)

main (5).JPG

기존의 스탬프를 사용해서
입체감 있는 인형을 만들어준 후,
수제봉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홍대역 근처에 '스탬프마마'라고
스탬프 관련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매장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귀여운 소녀 스탬프를
들여와서 저 나름대로 이쁘게
꾸며보았습니다.

20180526090731.png

확실히 탄력있는 고무 스탬프다 보니까
잉크도 잘 묻고 찍히는 감도 선명하고
좋습니다. 스탬프를 여러 번 찍은 후에
색칠도 하고, 아트 색상지로 원피스도
이쁘게 꾸며주었습니다.

IMG_3957.JPG

다 만든 소녀를 화려한 봉투 겉면에
붙여주었습니다. 입체감을 살짝만
주려고 1~2겹만 쌓았더니 거의
차이가 없어서 좀더 높이 쌓아보았습니다.

20180527163457.png

3~4겹 정도 쌓아 올리니까 확실히
그림자가 지면서 입체감이 살아났습니다.

IMG_4748.jpg

옆에서 보면 옷과 얼굴, 머리, 머리띠의
높이가 각각 차이가 나는 게 잘 보입니다.

20180527164158.png

펠트 플라워 스티커로 장식해 줍니다.
이렇게 완성된 입체 소녀는 카드로
사용해도 되고, 액자에 넣어 책장이나
벽에 장식해도 좋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와 신기해요 ㅎㅎ 저걸 하나씩 다 오려야 하는거잖아요. 힘들지 않으세요?

재밌어서 하는 거니까 막상 할 때는 힘든 줄 모르겠더라구요. 대신 새로 다시 시작하려면 엄두가 안날 때도 있어요. ㅎㅎ

ㅎㅎ 공예 하시는 분들이 느끼는 대부분의 감정은 비슷 한가봅니다^^

맞습니다. ㅎㅎ 좋아서 하지 않으면 못할 거 같아요.

저도 이런 재주 갖고싶네요 ㅠ. 다시태어나야겠죠?? ㅎㅎㅎ

ㅎㅎ 아니에요~ 의외로 어렵지 않아요. 스탬프 찍고, 칠하고, 오리고, 붙이고 하는 건데 약간 귀찮은 작업이라 그렇지 누구나 할 수 있어요. ^^

너무 대단하세요!!!!
액자로 해서 걸고 싶네요 저는 ㅜ
오늘도 똥손을 가진 저는 빼꼼히 구경하다가
갑니다~어깨 추욱 ^^
오늘도 홧팅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날이 넘 덥네요. 시원한 음료 드시면서 좋은 오후 보내세요~

대단하시네요~
이런 집중력을 요하는 작업은
점점 힘들어 지는것 같아요 ㅡㅜ
뭔가 빨리빨리에 익숙해지다보니;;;
진득하니 앉아서 집중하는 모습을 생각해보니
참 멋져 보이네요^_^

감사합니다~ 이제 슬슬 날이 더워지면 또 한동안 이런 작업은 쉴 거 같아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ㅎㅎ 감사합니다!

우와 정말 대단하세요..
저는 한곳에 오래 있지 못하는 성격이라
지긋이 앉아서 못하구 ,, 더더욱 똥손이라
섬세하지도 못하는데 ㅠ 멋잇어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더더 많은 작품들 보고싶어요 ^^

감사합니다! 대신 저는 요리는 별로 자신이 없어요 ㅋㅋ 음식 맛있게 만드시는 분들 보면 부러울 따름입니다~

와 넘나 귀여워요 ^^ 손재주가 정말 좋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