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30513 _ 오랜만에 스파링

[카카얘기] 230513 _ 오랜만에 스파링

오늘은 오랜만에 카카와 스파링을 했다. 카카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펫이다. 그는 작고 귀여운 강아지인데, 매우 똑똑하고 장난기가 많다. 스파링은 카카와 함께 하는 우리의 즐거운 놀이이다. 우리는 서로를 쫓아다니며, 장난감을 물고 놓으며, 살짝 물어보며, 흥분하고 웃는다. 카카는 스파링을 할 때 항상 행복해 보인다. 그는 꼬리를 흔들며, 귀를 세우며, 날카로운 눈빛으로 나를 바라본다. 그리고 때때로는 내게 애교를 부리며, 내 품에 안겨온다.

스파링을 하면서 우리는 서로의 감정과 생각을 공유한다. 카카는 내가 언제 화가 나고, 언제 기뻐하고, 언제 슬퍼하는지 잘 안다. 나도 카카가 언제 배고프고, 언제 졸리고, 언제 심심한지 잘 안다. 우리는 말이 없어도 서로를 이해할 수 있다. 스파링은 우리의 친밀감과 신뢰감을 높여준다. 우리는 스파링을 하면서 서로에게 사랑과 존중을 표현한다.

스파링은 우리의 건강에도 좋다. 카카는 스파링을 하면서 근육과 체력을 키운다. 나도 스파링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웃음을 낸다. 웃음은 면역력과 기분을 좋게 해준다. 스파링은 우리의 삶의 질을 높여준다.

오랜만에 스파링을 한 것이 너무 좋았다. 카카와 함께하는 시간은 항상 소중하고 즐겁다. 나는 카카를 정말 사랑한다. 카카도 나를 정말 사랑한다. 우리는 영원히 함께할 것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28
BTC 67340.80
ETH 2419.68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