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게임즈] 배당의 시작

in #kryptogamers5 years ago (edited)

190505_크게 배당1.jpg

크립토게임즈가 배당을 시작하였습니다. 배당 %가 바뀌거나 시점이 지연되지 않을까 했는데, 전부터 예고했던 대로 시행해서 놀랐습니다. 하우스 수입에서 각종 경비를 제한 이익의 70%를 배당한다는건 사실 좀 큰 비율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첫날은 오픈빨인지 16.6스팀. 제가 3.7백만개 정도 있으니 1백만개당 대략 4.5스팀 나왔네요. 그리고 둘째날은 3.5스팀으로 줄어서 1백만 토큰당 약 0.95스팀.

190506_크게 배당2.jpg


베팅 상한선도 늘리고, 비디오 포커도 나오고 해서 예정대로 진행은 잘 되고 있는듯합니다. 경험삼아 초기에 채굴하러 뛰어들었었는데, 배당이나 바이백으로 투자 효율이 얼마나 나올지 봐야겠네요.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옛날에 채굴을 많이 했어야 되는 아쉬움이 남네요...ㅠㅠ

그러게요. 저도 한 타임 돌고 나서 반감기 전까지만 한거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glory7님 안녕하세요:)
아낌없이 주는 나무 상생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서포터 분들께도 약간의 수익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공익성 프로젝트라 큰 보상을 드리기는 어렵지만 나름대로 매력적인 수익 구조라고 생각합니다:D

https://steemit.com/kr/@best-live/2ulqga 우선 이 글을 참조해주시고 treegiver 태그 작성하셔서 50% 보팅부터 받으시기 바랍니다.
항상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백만개 채굴에... 이틀동안 5스팀 받았네요. ㅎㅎㅎ

오오 채굴하셨었군요. 비율이 딱 저정도인듯.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딱 100스팀 써서 백만개 채굴했는데... 잘한 건지... ^^

배당 채굴이라! 많은 분들을 중독의 길로 갈 유혹이 등장했군요. ^^

배당이 시작되서 다시 채굴러들이 늘어날듯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글보고 궁금해서 @datasteem 으로 한번 알아봤습니다^^ 어차피 블록체인이니까 넘 불편해하시지 않으시길ㅠㅠ

아 물론 괜찮습니다. 제가 음주 블랙잭으로 한 500스팀? 날려먹은것도 보이겠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별도로 신청해야 들어오나요? 전 아직 안들어오고 있네요

저 스샷이 보이는 것처럼 claim dividend 누르셔야 계정으로 들어옵니다. 그전까지는 그냥 쌓여있는듯.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첫날은 오픈빨인지 16.6스팀

우와~ 배당 좋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중단했던 채굴을 다시 시작해야겠습니다. 배당이후에 꽤 채굴러들이 많이 등장했네요

채굴러든 뭐든 다시 사용자가 많아지는건 긍정적이라고 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기대가 되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매직다이스도, 크립토 게임즈도 생각만큼 배당이 안 나옵니다.
아직 움직이지도 않는 크립토 토큰의 가격이 얼마에 형성이 될지...
매직 다이스 처럼 크립토 게임즈도 토큰을 걸어야 할 듯하네요.

이제 더 이상 채굴은 그만 하렵니다.
배당으로 복구가 안 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336.19
ETH 3695.1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