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경제] 금지가 사업대상이 되는 이상한 세상...금지의 경제 그리고 술과 마리화나

in #krwhale6 years ago

아. 사실 제가 보고 있는 시장은, 금은, 원유, 철강, 우라늄, 그리고 마리화나입니다. 현재상태로 보아 가장 상승곡선을 보일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해서요. 금이나 은에 관한 이야기도 했지만, 아직 자료를 더 모으는 중입니다. 철강은 언뜻 제가 이야기하고 지나간 적이 있구요. 우라늄은 한번도 이야기를 안했네요. 그런데, 이 모든 시장중에서 가장 치열할 것으로 보이는 시장이 원유와 마리화나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나는 중국과 미국 그리고 다른 하나는 캐나다와 미국의 대결이 예상되어서요. 그러니 마리화나 시장만이 저의 관심사는 아니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