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3달 전쯤 있었던 일

in #krwebtoon7 years ago (edited)

072401.jpg072402.jpg

오늘 카페에서 콘티 그리다 예전일이 생각나서 그려봅니다
당시엔 저도 뭘 모르니 듣고 나서
시차랑 국내외 시세 차이로 뭐 이득을 거두는게 있나보다
이런 생각을 했으니까요

Sort:  

사기칠려고 나름 머리를 많이 굴렸네요! ㅋㅋ
아줌마들 불쌍하다 ㅠㅠ

나는 실패한 투자자야......

운 말고는 다 좋은 상황이라고 보아

세상은 넓고 사기꾼은 많다...!!
좋은하루 보내고 계시죠? ㅎㅎ

사기꾼 너무 나쁩니다 이나라 사기 범죄 형량을 대폭 올리면 좋겠어요

그러게요!! 중형을 받게해야 하는데...
현실은 법을 만드는 인간들이 죄다 사기꾼 같아서...ㅠ

ㅎㅎ 돈 있는 곳에 사기꾼은 언제나 기웃거리지요.. 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Wony님 같으신 순수하신분들이 사기 당하시면 절대 아니되옵니다~~
오늘도 잼있는 그림과 글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상화폐 세상에 정말 사기꾼이 많은걸 스팀잇 하기전에도 봤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만화를 그렸습니다 이 만화 보시는 분들이 약간이라도 경각심 더 가지면 제가 세상에 도움 되는 일 한거겠죠

네 ㅎㅎ 당연하지요~~~ 얼마전에 유튜브 에테리움 ~~ 하면서 혀 꼬브랑이 아저씨 나오는 것도 전 사기꾼 출신이라고, 사기꾼에 짝퉁도 나왔다고 하고.. 저 동영상 보고 배꼽잡고 웃었습니다. ㅎㅎ

그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을 다시 생각하게 해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제가 온라인 게임도 한적 있는데 거래 하자고 하면 정확하게 10명중 1명만 거래자고 9명이 사기꾼이더라고요 ㅜㅜ 다들 조심해야 할 거 같습니다

아~~~ 네 그렇군요 정맒 몰랐네요....
좀 바보 같이 사는게 좋다던데 그게 좋은것만도 아닌듯 싶네요 ^^

사기치기 매우 편한 환경에다 현실적으로 잡기 어렵지요 ㅜㅜ

넵 열사람이 도둑 한명을 못잡는다 하지만 wony님 기억하며 늘 조심하겠습니다.

저를 믿으시고 투자를.. 제가 10배로 흐흐흐~

진짜 가상화폐 사기꾼 조심해야겠네요 ㄷㄷㄷ

초보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것같네요 ㅎ

맞습니다 늘 그래왔지만 사기꾼이 먼저 등장하는 세상이에요 숫자도 많아 보이니 걱정입니다

자나깨나 사기 조심입니다

냥이 손톱으로 파파팍....!!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