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년만의 짜장면 한그릇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rsuccess • last year 아버님께서 행복해하시고, 또 흐믓해 하셨을 것 같아요~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야기 감사합니다~ ^^
나이가 드실수록 외로움이 크신데 돌봄이 필요한 부모님 말벗이 필요한 싯점입니다.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