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샤워하면서 모닝 스무디를 마시지 않고 , 차를 몰고 출근하며 양치질을 하고, 남들처럼 출근길에 차 안에서 화장을 하지 않지만, 창의적 사고로 나는' 하루에 몇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나는 시간 관리 생각에 우선 순위 관리를 포함시켰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과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나중을 위해 몇 가지를 옆으로 섞었습니다.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보다 덜 긴급하다고 판단하여 우선 순위를 낮추고 그와 함께 진행된 압력이 해제되어 더 중요한 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상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29.70
ETH 2660.3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