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젠 고기!!View the full contextshrah011 (72)in #krsuccess • 4 years ago 갓이 이렇게 부드러운걸 보긴 처음이네요~ 주말엔 무조건 고기~
아직 어려서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