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마눌님이 사주신 로제떡볶이무뼈닭발에 한잔~View the full contextshrah011 (72)in #krsuccess • 4 years ago 오~ 샌드위치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그나저나 술 드시지 마시고 보약을 챙겨드세요
ㅋㅋ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