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유저분들 스팀 스테이킹 하시는 분들이 많은 편인가요?

in #krsuccess3 years ago (edited)

STEEM-blockchain-has-been-taken-over-by-@justinsuntron-and-@cz_binance-in-a-hostile-manner.jpg

스팀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뉴비입니다 +_+;
(스팀잇에서 스팀 파워 올리는 방법은 잘 배웠습니다!)

여러 정보 글을 읽어보다가 스테이킹 관련 글을 읽게 되었어요.

upvu 정보도 읽어보고 pnut? 관련 글도 잘 보았는데요

  • 코인 가격 변동과 상관 없이 운영되는 시스템은 안전한 건가요?

  • 또 많은 분들이 어떻게 스테이킹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ㅎㅎ

글 작성 에디터는 개발자에 친숙한 markdown 같군요!

Sort:  

제가 듣기로는 코인가격이 100원 이하로 간다면 서버운영비가 겨우 나오는 수준이라고 하네요
다른말로 스팀 100원까지는 안정적으로 돌아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테이킹은 제가 듣기론 전체물량의 30% 가량이 스테이킹 물량이라고 들었습니다.
최근에는 잘 모르겠네요 서버 운영중이신 증인분들이
스테이킹시 보팅을 해주시는 이벤트등을 많이 진행중이라서
스테이킹 물량들이 늘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Upvu같은 경우에는 저도 사용중인 서비스인데
스팀가격이 변동할때마다 수익율도 같이 변동합니다.
가격이 오르면 매우 수익이 커지는 구조라
다들 스팀가격이 만원 넘어가길 기도하고 있어요

스테이킹 방식은 다양한데요
스팀 내에 스팀엔진을 통해 다른 토큰으로 교환하여 스테이킹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수익률)
스팀만 스테이킹하시는데
임대를 이곳저곳에 보내서 다양한 서비스로 활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시스템이 안전한지는 솔직히 개발자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Dpos방식이라 수수료가 거의 없다는점이
매력적이네요
이더리움 기반은 수수료가 너무 비싼데 반해
대부분의 트렌직션에서 수수료가 안나옵니다

주저리주저리 적어봤네요 ~

그리고 다양한 태그의 중요성은 제 포스팅중에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태그의 중요성에 대한 글 잘 보겠습니다 ^^
#krsuccess

아 그리고 500스팀 옮기셔서 스테이킹시 @steem-agora 님의 스테이킹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올기고 스테이킹한뒤 글쓰시고 댓글 다시면
증인분의 이벤트 보팅이 들어옵니다. 금액 꽤나 크게 찍혀요 꼭 참여하세요

https://steemit.com/hive-101145/@steem-agora/500-6-14-avle-is-chance
이런식으로 글 올려주시면 여기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남기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이벤트 처음 참여해보네요!
#krsuccess
바로 스파업 해봅니다 ^^

넵 ㅎㅎ 가능하면 댓글에 사진파일 첨부하시는게 좋아요
보팅해주실때 일일이 글 들어가서 찍기 힘드시긴 하셔서
암튼 다음날중에 포스팅 하신글에 보팅해주실겁니다~

댓글 수정해야겠네요ㅎㅎ

좋은 팁 감사합니다^^

스팀잇 활동을 하려면 스테이킹은 기본 이겠죠.. ^^

저도 조금씩 스테이킹을 시도해보려 합니다 :)
#krsuccess

krsuccess 태그는 포스팅 하실 때만 쓰시면 됩니다. ^^

넵넵, 댓글은 더 편하게 작성하면 되겠네요ㅎㅎ

start success go! go! go!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76.49
ETH 2502.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