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팁들과 슬픔과 불확실성이 나에게 와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상적인 일이며 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이고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NO라고 말하는 것이지만 나는 한계 없이 성장하는 관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개인적인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 것에 대해 NO라고 말할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51.08
ETH 2417.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