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범프에 직면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엊그제처럼 2022년을 준비하던 중,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지옥에 겁이 났던 기억이 난다. 나는 많은 것에 대해 불확실했고, 2021년에 겪은 모든 손실로부터 아직 회복 중이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무엇을 계획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2022년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덜 파국적이었고, 한 해 동안 내가 만났고 놓친 기회에 대해 계획했으면 좋았을 텐데. 미리 몇 가지 적절한 계획을 세웠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았지만, 그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올 때 모든 범프에 직면했습니다.엊그제처럼 2022년을 준비하던 중,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지옥에 겁이 났던 기억이 난다. 나는 많은 것에 대해 불확실했고, 2021년에 겪은 모든 손실로부터 아직 회복 중이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무엇을 계획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2022년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덜 파국적이었고, 한 해 동안 내가 만났고 놓친 기회에 대해 계획했으면 좋았을 텐데. 미리 몇 가지 적절한 계획을 세웠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았지만, 그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올 때 모든 범프에 직면했습니다.엊그제처럼 2022년을 준비하던 중,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지옥에 겁이 났던 기억이 난다. 나는 많은 것에 대해 불확실했고, 2021년에 겪은 모든 손실로부터 아직 회복 중이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무엇을 계획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2022년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덜 파국적이었고, 한 해 동안 내가 만났고 놓친 기회에 대해 계획했으면 좋았을 텐데. 미리 몇 가지 적절한 계획을 세웠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았지만, 그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올 때 모든 범프에 직면했습니다.엊그제처럼 2022년을 준비하던 중,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지옥에 겁이 났던 기억이 난다. 나는 많은 것에 대해 불확실했고, 2021년에 겪은 모든 손실로부터 아직 회복 중이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무엇을 계획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2022년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덜 파국적이었고, 한 해 동안 내가 만났고 놓친 기회에 대해 계획했으면 좋았을 텐데. 미리 몇 가지 적절한 계획을 세웠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았지만, 그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올 때 모든 범프에 직면했습니다.엊그제처럼 2022년을 준비하던 중,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지옥에 겁이 났던 기억이 난다. 나는 많은 것에 대해 불확실했고, 2021년에 겪은 모든 손실로부터 아직 회복 중이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무엇을 계획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2022년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덜 파국적이었고, 한 해 동안 내가 만났고 놓친 기회에 대해 계획했으면 좋았을 텐데. 미리 몇 가지 적절한 계획을 세웠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았지만, 그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올 때 모든 범프에 직면했습니다.엊그제처럼 2022년을 준비하던 중,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지옥에 겁이 났던 기억이 난다. 나는 많은 것에 대해 불확실했고, 2021년에 겪은 모든 손실로부터 아직 회복 중이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무엇을 계획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2022년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덜 파국적이었고, 한 해 동안 내가 만났고 놓친 기회에 대해 계획했으면 좋았을 텐데. 미리 몇 가지 적절한 계획을 세웠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았지만, 그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올 때 모든 범프에 직면했습니다.엊그제처럼 2022년을 준비하던 중,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지옥에 겁이 났던 기억이 난다. 나는 많은 것에 대해 불확실했고, 2021년에 겪은 모든 손실로부터 아직 회복 중이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무엇을 계획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2022년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덜 파국적이었고, 한 해 동안 내가 만났고 놓친 기회에 대해 계획했으면 좋았을 텐데. 미리 몇 가지 적절한 계획을 세웠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았지만, 그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올 때 모든 범프에 직면했습니다.엊그제처럼 2022년을 준비하던 중,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지옥에 겁이 났던 기억이 난다. 나는 많은 것에 대해 불확실했고, 2021년에 겪은 모든 손실로부터 아직 회복 중이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무엇을 계획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2022년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덜 파국적이었고, 한 해 동안 내가 만났고 놓친 기회에 대해 계획했으면 좋았을 텐데. 미리 몇 가지 적절한 계획을 세웠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았지만, 그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올 때 모든 범프에 직면했습니다.엊그제처럼 2022년을 준비하던 중,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지옥에 겁이 났던 기억이 난다. 나는 많은 것에 대해 불확실했고, 2021년에 겪은 모든 손실로부터 아직 회복 중이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무엇을 계획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2022년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덜 파국적이었고, 한 해 동안 내가 만났고 놓친 기회에 대해 계획했으면 좋았을 텐데. 미리 몇 가지 적절한 계획을 세웠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았지만, 그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올 때 모든 범프에 직면했습니다.엊그제처럼 2022년을 준비하던 중,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지옥에 겁이 났던 기억이 난다. 나는 많은 것에 대해 불확실했고, 2021년에 겪은 모든 손실로부터 아직 회복 중이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무엇을 계획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나 2022년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덜 파국적이었고, 한 해 동안 내가 만났고 놓친 기회에 대해 계획했으면 좋았을 텐데. 미리 몇 가지 적절한 계획을 세웠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았지만, 그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올 때 모든 범프에 직면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