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 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특히 내가 당신을 그리워할 때. 그때 나는 그 전화를 보았다. 전화를 할까, SMS를 할까. 이런 식으로 다시 평온해집니다.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연인은 백 명의 사람을 사랑하지 않고 한 사람을 백 가지 방법으로 안아주고 싶어합니다. 사랑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을 보는 것이 사랑이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51.08
ETH 2417.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