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문에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무엇이 가능하며 오늘 나에게 일어나고 있는 이 아주 나쁜 일로부터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나의 또 다른 나"가 내 자리에서 무엇을 할까요? 공격을 받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느낄 때

옳고 완벽주의자가 되는 것은 완전한 장애물입니다. 이제 나는 아무것도 포기하지 않고 유연하며 흐름, 평온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더 나은 관계를 조성하기 위한 공감을 위해 자리를 내줍니다.

강직함과 통제력을 뒤로하고 항상 옳고자 하는 욕구를 뒤로하고 유연성에 대해 작업한 후 최고의 버전을 찾았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 도전입니다.

그 후에는 모든 것이 나에게 주어진다는 확신을 가지고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축복하고 감사하며, 나에게 부족한 것에 대해 한숨짓지 않는 것을 항상 기억합니다. 나는 항상 내가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무엇이 가능하며 오늘 나에게 일어나고 있는 이 아주 나쁜 일로부터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나의 또 다른 나"가 내 자리에서 무엇을 할까요? 공격을 받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느낄 때

옳고 완벽주의자가 되는 것은 완전한 장애물입니다. 이제 나는 아무것도 포기하지 않고 유연하며 흐름, 평온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더 나은 관계를 조성하기 위한 공감을 위해 자리를 내줍니다.

강직함과 통제력을 뒤로하고 항상 옳고자 하는 욕구를 뒤로하고 유연성에 대해 작업한 후 최고의 버전을 찾았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 도전입니다.

그 후에는 모든 것이 나에게 주어진다는 확신을 가지고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축복하고 감사하며, 나에게 부족한 것에 대해 한숨짓지 않는 것을 항상 기억합니다. 나는 항상 내가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무엇이 가능하며 오늘 나에게 일어나고 있는 이 아주 나쁜 일로부터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나의 또 다른 나"가 내 자리에서 무엇을 할까요? 공격을 받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느낄 때

옳고 완벽주의자가 되는 것은 완전한 장애물입니다. 이제 나는 아무것도 포기하지 않고 유연하며 흐름, 평온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더 나은 관계를 조성하기 위한 공감을 위해 자리를 내줍니다.

강직함과 통제력을 뒤로하고 항상 옳고자 하는 욕구를 뒤로하고 유연성에 대해 작업한 후 최고의 버전을 찾았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 도전입니다.

그 후에는 모든 것이 나에게 주어진다는 확신을 가지고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축복하고 감사하며, 나에게 부족한 것에 대해 한숨짓지 않는 것을 항상 기억합니다. 나는 항상 내가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무엇이 가능하며 오늘 나에게 일어나고 있는 이 아주 나쁜 일로부터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나의 또 다른 나"가 내 자리에서 무엇을 할까요? 공격을 받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느낄 때

옳고 완벽주의자가 되는 것은 완전한 장애물입니다. 이제 나는 아무것도 포기하지 않고 유연하며 흐름, 평온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더 나은 관계를 조성하기 위한 공감을 위해 자리를 내줍니다.

강직함과 통제력을 뒤로하고 항상 옳고자 하는 욕구를 뒤로하고 유연성에 대해 작업한 후 최고의 버전을 찾았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 도전입니다.

그 후에는 모든 것이 나에게 주어진다는 확신을 가지고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축복하고 감사하며, 나에게 부족한 것에 대해 한숨짓지 않는 것을 항상 기억합니다. 나는 항상 내가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무엇이 가능하며 오늘 나에게 일어나고 있는 이 아주 나쁜 일로부터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나의 또 다른 나"가 내 자리에서 무엇을 할까요? 공격을 받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느낄 때

옳고 완벽주의자가 되는 것은 완전한 장애물입니다. 이제 나는 아무것도 포기하지 않고 유연하며 흐름, 평온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더 나은 관계를 조성하기 위한 공감을 위해 자리를 내줍니다.

강직함과 통제력을 뒤로하고 항상 옳고자 하는 욕구를 뒤로하고 유연성에 대해 작업한 후 최고의 버전을 찾았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 도전입니다.

그 후에는 모든 것이 나에게 주어진다는 확신을 가지고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축복하고 감사하며, 나에게 부족한 것에 대해 한숨짓지 않는 것을 항상 기억합니다. 나는 항상 내가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무엇이 가능하며 오늘 나에게 일어나고 있는 이 아주 나쁜 일로부터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나의 또 다른 나"가 내 자리에서 무엇을 할까요? 공격을 받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느낄 때

옳고 완벽주의자가 되는 것은 완전한 장애물입니다. 이제 나는 아무것도 포기하지 않고 유연하며 흐름, 평온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더 나은 관계를 조성하기 위한 공감을 위해 자리를 내줍니다.

강직함과 통제력을 뒤로하고 항상 옳고자 하는 욕구를 뒤로하고 유연성에 대해 작업한 후 최고의 버전을 찾았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 도전입니다.

그 후에는 모든 것이 나에게 주어진다는 확신을 가지고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축복하고 감사하며, 나에게 부족한 것에 대해 한숨짓지 않는 것을 항상 기억합니다. 나는 항상 내가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무엇이 가능하며 오늘 나에게 일어나고 있는 이 아주 나쁜 일로부터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나의 또 다른 나"가 내 자리에서 무엇을 할까요? 공격을 받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느낄 때

옳고 완벽주의자가 되는 것은 완전한 장애물입니다. 이제 나는 아무것도 포기하지 않고 유연하며 흐름, 평온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더 나은 관계를 조성하기 위한 공감을 위해 자리를 내줍니다.

강직함과 통제력을 뒤로하고 항상 옳고자 하는 욕구를 뒤로하고 유연성에 대해 작업한 후 최고의 버전을 찾았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 도전입니다.

그 후에는 모든 것이 나에게 주어진다는 확신을 가지고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축복하고 감사하며, 나에게 부족한 것에 대해 한숨짓지 않는 것을 항상 기억합니다. 나는 항상 내가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무엇이 가능하며 오늘 나에게 일어나고 있는 이 아주 나쁜 일로부터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나의 또 다른 나"가 내 자리에서 무엇을 할까요? 공격을 받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느낄 때

옳고 완벽주의자가 되는 것은 완전한 장애물입니다. 이제 나는 아무것도 포기하지 않고 유연하며 흐름, 평온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더 나은 관계를 조성하기 위한 공감을 위해 자리를 내줍니다.

강직함과 통제력을 뒤로하고 항상 옳고자 하는 욕구를 뒤로하고 유연성에 대해 작업한 후 최고의 버전을 찾았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 도전입니다.

그 후에는 모든 것이 나에게 주어진다는 확신을 가지고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축복하고 감사하며, 나에게 부족한 것에 대해 한숨짓지 않는 것을 항상 기억합니다. 나는 항상 내가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