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주말에 받은 CT 스캔은 뇌졸중으로 인한 뇌의 데드 스팟 외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늦게 내 머릿속에 있는 이 느낌에 대해 그들이 줄 수 있는 ′′ 이유 ′′ 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잘 정렬되지 않고 이런 식으로 계속되면 곧 필요한 수준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지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미약한 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주말에 받은 CT 스캔은 뇌졸중으로 인한 뇌의 데드 스팟 외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늦게 내 머릿속에 있는 이 느낌에 대해 그들이 줄 수 있는 ′′ 이유 ′′ 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잘 정렬되지 않고 이런 식으로 계속되면 곧 필요한 수준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지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미약한 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주말에 받은 CT 스캔은 뇌졸중으로 인한 뇌의 데드 스팟 외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늦게 내 머릿속에 있는 이 느낌에 대해 그들이 줄 수 있는 ′′ 이유 ′′ 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잘 정렬되지 않고 이런 식으로 계속되면 곧 필요한 수준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지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미약한 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주말에 받은 CT 스캔은 뇌졸중으로 인한 뇌의 데드 스팟 외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늦게 내 머릿속에 있는 이 느낌에 대해 그들이 줄 수 있는 ′′ 이유 ′′ 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잘 정렬되지 않고 이런 식으로 계속되면 곧 필요한 수준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지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미약한 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주말에 받은 CT 스캔은 뇌졸중으로 인한 뇌의 데드 스팟 외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늦게 내 머릿속에 있는 이 느낌에 대해 그들이 줄 수 있는 ′′ 이유 ′′ 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잘 정렬되지 않고 이런 식으로 계속되면 곧 필요한 수준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지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미약한 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주말에 받은 CT 스캔은 뇌졸중으로 인한 뇌의 데드 스팟 외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늦게 내 머릿속에 있는 이 느낌에 대해 그들이 줄 수 있는 ′′ 이유 ′′ 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잘 정렬되지 않고 이런 식으로 계속되면 곧 필요한 수준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지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미약한 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주말에 받은 CT 스캔은 뇌졸중으로 인한 뇌의 데드 스팟 외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늦게 내 머릿속에 있는 이 느낌에 대해 그들이 줄 수 있는 ′′ 이유 ′′ 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잘 정렬되지 않고 이런 식으로 계속되면 곧 필요한 수준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지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미약한 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주말에 받은 CT 스캔은 뇌졸중으로 인한 뇌의 데드 스팟 외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늦게 내 머릿속에 있는 이 느낌에 대해 그들이 줄 수 있는 ′′ 이유 ′′ 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잘 정렬되지 않고 이런 식으로 계속되면 곧 필요한 수준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지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미약한 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주말에 받은 CT 스캔은 뇌졸중으로 인한 뇌의 데드 스팟 외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늦게 내 머릿속에 있는 이 느낌에 대해 그들이 줄 수 있는 ′′ 이유 ′′ 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잘 정렬되지 않고 이런 식으로 계속되면 곧 필요한 수준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지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미약한 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주말에 받은 CT 스캔은 뇌졸중으로 인한 뇌의 데드 스팟 외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늦게 내 머릿속에 있는 이 느낌에 대해 그들이 줄 수 있는 ′′ 이유 ′′ 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잘 정렬되지 않고 이런 식으로 계속되면 곧 필요한 수준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지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미약한 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말에 받은 CT 스캔은 뇌졸중으로 인한 뇌의 데드 스팟 외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늦게 내 머릿속에 있는 이 느낌에 대해 그들이 줄 수 있는 ′′ 이유 ′′ 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잘 정렬되지 않고 이런 식으로 계속되면 곧 필요한 수준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지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미약한 독립성뿐이며, 그것을 잃고 내 웰빙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 돌아올 수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