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결혼식 전에 살 빼?

in #krsuccess3 years ago

28세(여)는 지난 1년 동안 꽤 과체중이었습니다. 제 인생에 많은 변화가 있었고 성공적으로 거의 100파운드를 감량했습니다. 나는 가족과 가까이 살지 않고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리지 않기 때문에 가족들은 내 체중 감량에 대해 잘 알지 못했다. 나는 내가 더 건강한 선택을 하고 있다고 언급했지만 그게 다야. 그 전에는 매번 체중 감량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었기 때문에 아무도 그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기를 원했습니다.

내 여동생 26(여)은 작년에 약혼했고 나는 그녀를 위해 매우 행복합니다. 사정으로 인해 결혼식은 조금 뒤로 미루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지금부터 일주일 동안 일어나고 있으며 너무 오랫동안 모두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2주 전에 와서 도움을 주고 따라 잡기로 결정했습니다. 글쎄, 내가 가족을 만나러 왔을 때 내 여동생은 나를 보고 겁을 먹었다. 그녀는 나에게 눈에 띄지 않는 약간의 체중이 늘었지만 여전히 멋지게 보입니다. 하지만 내가 그녀보다 작은 것은 우리 인생에서 처음인 것 같아요. 나는 항상 "뚱뚱한 언니"였습니다. 그녀는 기본적으로 내가 그녀의 위상을 높이려고 한다고 비난했고 부모님은 전적으로 그녀의 편을 들고 있습니다. 내 가족 중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편을 들고 있기 때문에 내가 여기에서 잘못된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언니 결혼식 전에 살 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49.46
ETH 2438.8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