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0난감~ 스토리나 연출력 여기에 연기력까지 굿이네요

in #krsuccess7 months ago

꽤 재밌습니다~ 만두 왕창 빚는 와중에도 이틀만에 8편 다 봤네요^^
IMG_2927.jpeg

IMG_2928.jpeg

Sort:  

재미있나보군요. 저도 시간날때 봐야겠어요~

강추입니다!! 최근 본것중에 제일 재밌네요^^

이번 연휴기간동안 저도 이 드라마를 완료 했어요 ㅎㅎ
킬러 쇼핑몰도 더불어서 ㅎㅎ
연휴 시간 잘 가내요 ㅠ.ㅠ.

벌써 연휴 다갔네요 전 내일 휴가써서 하루 더 연휴가 깁니더ㅎㅎ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연휴 마지막! 편안한 날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