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그리고 나서 나쁜 에너지의 주제가 대두됩니다.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그들 사이에 경쟁이 있듯이 둘 중 하나가 내 삶에 더 많은 무게를 갖게 하는 것은 나의 자유의지... 그리고 나는 어느 것을 결정한다!

나는 매우 강한 여성이지만 슬픔과 역경 속에서 기댈 수 있는 어깨, 나를 지탱해주는 포옹, 나를 사랑으로 감동시키고 매일 밤 내 꿈을 강화할 수 있는 키스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뉴스가 생성하는 불면증을 해소하여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쉬게 하고 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그리고 나서 나쁜 에너지의 주제가 대두됩니다.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그들 사이에 경쟁이 있듯이 둘 중 하나가 내 삶에 더 많은 무게를 갖게 하는 것은 나의 자유의지... 그리고 나는 어느 것을 결정한다!

나는 매우 강한 여성이지만 슬픔과 역경 속에서 기댈 수 있는 어깨, 나를 지탱해주는 포옹, 나를 사랑으로 감동시키고 매일 밤 내 꿈을 강화할 수 있는 키스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뉴스가 생성하는 불면증을 해소하여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쉬게 하고 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그리고 나서 나쁜 에너지의 주제가 대두됩니다.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그들 사이에 경쟁이 있듯이 둘 중 하나가 내 삶에 더 많은 무게를 갖게 하는 것은 나의 자유의지... 그리고 나는 어느 것을 결정한다!

나는 매우 강한 여성이지만 슬픔과 역경 속에서 기댈 수 있는 어깨, 나를 지탱해주는 포옹, 나를 사랑으로 감동시키고 매일 밤 내 꿈을 강화할 수 있는 키스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뉴스가 생성하는 불면증을 해소하여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쉬게 하고 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그리고 나서 나쁜 에너지의 주제가 대두됩니다.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그들 사이에 경쟁이 있듯이 둘 중 하나가 내 삶에 더 많은 무게를 갖게 하는 것은 나의 자유의지... 그리고 나는 어느 것을 결정한다!

나는 매우 강한 여성이지만 슬픔과 역경 속에서 기댈 수 있는 어깨, 나를 지탱해주는 포옹, 나를 사랑으로 감동시키고 매일 밤 내 꿈을 강화할 수 있는 키스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뉴스가 생성하는 불면증을 해소하여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쉬게 하고 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그리고 나서 나쁜 에너지의 주제가 대두됩니다.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그들 사이에 경쟁이 있듯이 둘 중 하나가 내 삶에 더 많은 무게를 갖게 하는 것은 나의 자유의지... 그리고 나는 어느 것을 결정한다!

나는 매우 강한 여성이지만 슬픔과 역경 속에서 기댈 수 있는 어깨, 나를 지탱해주는 포옹, 나를 사랑으로 감동시키고 매일 밤 내 꿈을 강화할 수 있는 키스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뉴스가 생성하는 불면증을 해소하여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쉬게 하고 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그리고 나서 나쁜 에너지의 주제가 대두됩니다.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그들 사이에 경쟁이 있듯이 둘 중 하나가 내 삶에 더 많은 무게를 갖게 하는 것은 나의 자유의지... 그리고 나는 어느 것을 결정한다!

나는 매우 강한 여성이지만 슬픔과 역경 속에서 기댈 수 있는 어깨, 나를 지탱해주는 포옹, 나를 사랑으로 감동시키고 매일 밤 내 꿈을 강화할 수 있는 키스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뉴스가 생성하는 불면증을 해소하여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쉬게 하고 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그리고 나서 나쁜 에너지의 주제가 대두됩니다.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그들 사이에 경쟁이 있듯이 둘 중 하나가 내 삶에 더 많은 무게를 갖게 하는 것은 나의 자유의지... 그리고 나는 어느 것을 결정한다!

나는 매우 강한 여성이지만 슬픔과 역경 속에서 기댈 수 있는 어깨, 나를 지탱해주는 포옹, 나를 사랑으로 감동시키고 매일 밤 내 꿈을 강화할 수 있는 키스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뉴스가 생성하는 불면증을 해소하여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쉬게 하고 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그리고 나서 나쁜 에너지의 주제가 대두됩니다.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그들 사이에 경쟁이 있듯이 둘 중 하나가 내 삶에 더 많은 무게를 갖게 하는 것은 나의 자유의지... 그리고 나는 어느 것을 결정한다!

나는 매우 강한 여성이지만 슬픔과 역경 속에서 기댈 수 있는 어깨, 나를 지탱해주는 포옹, 나를 사랑으로 감동시키고 매일 밤 내 꿈을 강화할 수 있는 키스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뉴스가 생성하는 불면증을 해소하여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쉬게 하고 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그리고 나서 나쁜 에너지의 주제가 대두됩니다.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그들 사이에 경쟁이 있듯이 둘 중 하나가 내 삶에 더 많은 무게를 갖게 하는 것은 나의 자유의지... 그리고 나는 어느 것을 결정한다!

나는 매우 강한 여성이지만 슬픔과 역경 속에서 기댈 수 있는 어깨, 나를 지탱해주는 포옹, 나를 사랑으로 감동시키고 매일 밤 내 꿈을 강화할 수 있는 키스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뉴스가 생성하는 불면증을 해소하여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쉬게 하고 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그리고 나서 나쁜 에너지의 주제가 대두됩니다.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그들 사이에 경쟁이 있듯이 둘 중 하나가 내 삶에 더 많은 무게를 갖게 하는 것은 나의 자유의지... 그리고 나는 어느 것을 결정한다!

나는 매우 강한 여성이지만 슬픔과 역경 속에서 기댈 수 있는 어깨, 나를 지탱해주는 포옹, 나를 사랑으로 감동시키고 매일 밤 내 꿈을 강화할 수 있는 키스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뉴스가 생성하는 불면증을 해소하여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쉬게 하고 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그리고 나서 나쁜 에너지의 주제가 대두됩니다.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그들 사이에 경쟁이 있듯이 둘 중 하나가 내 삶에 더 많은 무게를 갖게 하는 것은 나의 자유의지... 그리고 나는 어느 것을 결정한다!

나는 매우 강한 여성이지만 슬픔과 역경 속에서 기댈 수 있는 어깨, 나를 지탱해주는 포옹, 나를 사랑으로 감동시키고 매일 밤 내 꿈을 강화할 수 있는 키스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뉴스가 생성하는 불면증을 해소하여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쉬게 하고 내 괴로움을 지우고 내 상상력을 지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