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행을 완료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아쉽게도 사무실 업무량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일을 열 수 없었습니다. 이틀을 낭비했습니다. 수요일, 나는 이 파일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일을 떠났지만, 또 약간 아파서 번역 작업이 지연되었고, 아직 파일을 열지도 않았습니다. 수요일 정오에 일어나서 파일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행을 번역하기 시작했을 때 완료하는 데 10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 4-5 시간 동안 작업을 계속했지만 50 행을 완료했습니다.

아쉽게도 사무실 업무량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일을 열 수 없었습니다. 이틀을 낭비했습니다. 수요일, 나는 이 파일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일을 떠났지만, 또 약간 아파서 번역 작업이 지연되었고, 아직 파일을 열지도 않았습니다. 수요일 정오에 일어나서 파일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행을 번역하기 시작했을 때 완료하는 데 10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 4-5 시간 동안 작업을 계속했지만 50 행을 완료했습니다.

아쉽게도 사무실 업무량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일을 열 수 없었습니다. 이틀을 낭비했습니다. 수요일, 나는 이 파일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일을 떠났지만, 또 약간 아파서 번역 작업이 지연되었고, 아직 파일을 열지도 않았습니다. 수요일 정오에 일어나서 파일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행을 번역하기 시작했을 때 완료하는 데 10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 4-5 시간 동안 작업을 계속했지만 50 행을 완료했습니다.

아쉽게도 사무실 업무량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일을 열 수 없었습니다. 이틀을 낭비했습니다. 수요일, 나는 이 파일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일을 떠났지만, 또 약간 아파서 번역 작업이 지연되었고, 아직 파일을 열지도 않았습니다. 수요일 정오에 일어나서 파일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행을 번역하기 시작했을 때 완료하는 데 10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 4-5 시간 동안 작업을 계속했지만 50 행을 완료했습니다.

아쉽게도 사무실 업무량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일을 열 수 없었습니다. 이틀을 낭비했습니다. 수요일, 나는 이 파일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일을 떠났지만, 또 약간 아파서 번역 작업이 지연되었고, 아직 파일을 열지도 않았습니다. 수요일 정오에 일어나서 파일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행을 번역하기 시작했을 때 완료하는 데 10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 4-5 시간 동안 작업을 계속했지만 50 행을 완료했습니다.

아쉽게도 사무실 업무량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일을 열 수 없었습니다. 이틀을 낭비했습니다. 수요일, 나는 이 파일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일을 떠났지만, 또 약간 아파서 번역 작업이 지연되었고, 아직 파일을 열지도 않았습니다. 수요일 정오에 일어나서 파일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행을 번역하기 시작했을 때 완료하는 데 10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 4-5 시간 동안 작업을 계속했지만 50 행을 완료했습니다.

아쉽게도 사무실 업무량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일을 열 수 없었습니다. 이틀을 낭비했습니다. 수요일, 나는 이 파일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일을 떠났지만, 또 약간 아파서 번역 작업이 지연되었고, 아직 파일을 열지도 않았습니다. 수요일 정오에 일어나서 파일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행을 번역하기 시작했을 때 완료하는 데 10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 4-5 시간 동안 작업을 계속했지만 50 행을 완료했습니다.

아쉽게도 사무실 업무량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일을 열 수 없었습니다. 이틀을 낭비했습니다. 수요일, 나는 이 파일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일을 떠났지만, 또 약간 아파서 번역 작업이 지연되었고, 아직 파일을 열지도 않았습니다. 수요일 정오에 일어나서 파일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행을 번역하기 시작했을 때 완료하는 데 10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 4-5 시간 동안 작업을 계속했지만 50 행을 완료했습니다.

아쉽게도 사무실 업무량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일을 열 수 없었습니다. 이틀을 낭비했습니다. 수요일, 나는 이 파일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일을 떠났지만, 또 약간 아파서 번역 작업이 지연되었고, 아직 파일을 열지도 않았습니다. 수요일 정오에 일어나서 파일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행을 번역하기 시작했을 때 완료하는 데 10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 4-5 시간 동안 작업을 계속했지만 50 행을 완료했습니다.

아쉽게도 사무실 업무량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일을 열 수 없었습니다. 이틀을 낭비했습니다. 수요일, 나는 이 파일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일을 떠났지만, 또 약간 아파서 번역 작업이 지연되었고, 아직 파일을 열지도 않았습니다. 수요일 정오에 일어나서 파일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행을 번역하기 시작했을 때 완료하는 데 10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 4-5 시간 동안 작업을 계속했지만 50 행을 완료했습니다.

아쉽게도 사무실 업무량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일을 열 수 없었습니다. 이틀을 낭비했습니다. 수요일, 나는 이 파일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일을 떠났지만, 또 약간 아파서 번역 작업이 지연되었고, 아직 파일을 열지도 않았습니다. 수요일 정오에 일어나서 파일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행을 번역하기 시작했을 때 완료하는 데 10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 4-5 시간 동안 작업을 계속했지만 50 행을 완료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