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내가 고려하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내 애정과 자녀를 이해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로 삶에 접근하기 위해 성격의 힘에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우리의 목적을 요약하는 것을 시행하는 신성한 본질인 불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3차원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그리고 매 순간을 즐겨라.

그래서.. 저를 위한 좋은 시간이 포함된 시간을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나는 간차원성, 직관, 지상의 산만함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육체 너머에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내가 고려하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내 애정과 자녀를 이해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로 삶에 접근하기 위해 성격의 힘에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우리의 목적을 요약하는 것을 시행하는 신성한 본질인 불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3차원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그리고 매 순간을 즐겨라.

그래서.. 저를 위한 좋은 시간이 포함된 시간을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나는 간차원성, 직관, 지상의 산만함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육체 너머에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내가 고려하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내 애정과 자녀를 이해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로 삶에 접근하기 위해 성격의 힘에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우리의 목적을 요약하는 것을 시행하는 신성한 본질인 불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3차원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그리고 매 순간을 즐겨라.

그래서.. 저를 위한 좋은 시간이 포함된 시간을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나는 간차원성, 직관, 지상의 산만함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육체 너머에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내가 고려하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내 애정과 자녀를 이해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로 삶에 접근하기 위해 성격의 힘에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우리의 목적을 요약하는 것을 시행하는 신성한 본질인 불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3차원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그리고 매 순간을 즐겨라.

그래서.. 저를 위한 좋은 시간이 포함된 시간을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나는 간차원성, 직관, 지상의 산만함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육체 너머에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내가 고려하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내 애정과 자녀를 이해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로 삶에 접근하기 위해 성격의 힘에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우리의 목적을 요약하는 것을 시행하는 신성한 본질인 불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3차원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그리고 매 순간을 즐겨라.

그래서.. 저를 위한 좋은 시간이 포함된 시간을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나는 간차원성, 직관, 지상의 산만함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육체 너머에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내가 고려하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내 애정과 자녀를 이해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로 삶에 접근하기 위해 성격의 힘에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우리의 목적을 요약하는 것을 시행하는 신성한 본질인 불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3차원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그리고 매 순간을 즐겨라.

그래서.. 저를 위한 좋은 시간이 포함된 시간을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나는 간차원성, 직관, 지상의 산만함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육체 너머에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내가 고려하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내 애정과 자녀를 이해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로 삶에 접근하기 위해 성격의 힘에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우리의 목적을 요약하는 것을 시행하는 신성한 본질인 불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3차원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그리고 매 순간을 즐겨라.

그래서.. 저를 위한 좋은 시간이 포함된 시간을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나는 간차원성, 직관, 지상의 산만함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육체 너머에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내가 고려하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내 애정과 자녀를 이해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로 삶에 접근하기 위해 성격의 힘에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우리의 목적을 요약하는 것을 시행하는 신성한 본질인 불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3차원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그리고 매 순간을 즐겨라.

그래서.. 저를 위한 좋은 시간이 포함된 시간을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나는 간차원성, 직관, 지상의 산만함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육체 너머에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내가 고려하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내 애정과 자녀를 이해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로 삶에 접근하기 위해 성격의 힘에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우리의 목적을 요약하는 것을 시행하는 신성한 본질인 불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3차원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그리고 매 순간을 즐겨라.

그래서.. 저를 위한 좋은 시간이 포함된 시간을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나는 간차원성, 직관, 지상의 산만함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육체 너머에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내가 고려하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내 애정과 자녀를 이해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로 삶에 접근하기 위해 성격의 힘에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우리의 목적을 요약하는 것을 시행하는 신성한 본질인 불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3차원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그리고 매 순간을 즐겨라.

그래서.. 저를 위한 좋은 시간이 포함된 시간을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나는 간차원성, 직관, 지상의 산만함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육체 너머에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내가 고려하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내 애정과 자녀를 이해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로 삶에 접근하기 위해 성격의 힘에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정한 목적은 우리의 목적을 요약하는 것을 시행하는 신성한 본질인 불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3차원에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그리고 매 순간을 즐겨라.

그래서.. 저를 위한 좋은 시간이 포함된 시간을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나는 간차원성, 직관, 지상의 산만함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육체 너머에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방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