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무럭무럭 상추View the full contextlena8988 (51)in #krsuccess • 4 years ago 싱싱해보여요~ 상추가 자라면 자동으로 고기먹는 날이군요?ㅎㅎ 부럽네요ㅎㅎ
생각보다 도디 자라서… 화분을 더 늘려볼까 생각중입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