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 자신과의 만남이 그리워집니다.

in #krsuccesslast year

image.png

Steemit 커뮤니티의 친구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저는 자유 시간을 활용하여 이 간행물을 발표하고 이 기사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것은 쿠바 섬의 북동쪽 해안에 레이더 기지를 건설하기 위해 탑을 철거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노동자들이 잔해를 제거하는 동안 명백한 연령의 인간 유골이 있는 큰 무덤을 관찰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그 뼈들은 사나운 만큼 강한 동물이 만든 것처럼 부러졌습니다.

image.png

정보 서비스가 개입 한 것은 야간 경비원에서 세 명의 민병대가 사라 졌을 때 여러 전문가가 지형을 연구하도록 지정되어 어둠 속에서 볼 수있는 전략적 지점에서 적외선으로 저격수를 찾았습니다. Perero 상사는 특별 교대를 자원했습니다. 자정 이후 사라진 사람들은 탈영병에 가깝다는 의혹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어느 이른 아침, 캠프와 그들의 활동을 감시하고 있던 장교들은 감시 초소의 테라스에서 매우 이상한 것을 적외선 조준경으로 관찰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페레로 상사로부터 약 30미터 떨어진 곳에서 기관단총을 들고 담배를 피우고 있었습니다. 담배, 그것은 어둠 그 자체보다 더 검고 부정확한 불투명한 모양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산속의 게릴라 베테랑인 페레로 상사가 자신을 스토킹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적외선, Perero 병장에게 경고하기 위해 발사하는 옵션, 자신의 증언에 따르면 소음은 Perero 병장에게 놀라운 속도로 떨어졌고 모든 것을 감싸고 경보가 기지 전체에 울리는 불투명 한 모양의 무언가를 활성화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Perero 병장은 기지 전체에 뻗어있었습니다. 시체와 같은 바닥, 검고 풍성한 흰색 머리카락, 피로가 찢어지고 몸에 이상한 세로 상처가 있었으며 더욱 인상적인 것은 쇄골, 대퇴 경골, 갈비뼈 및 오른팔이 잔인하게 골절되었으며 기관단총의 일부가 설명 할 수없이 분쇄 .

image.png

image.png

앞의 내용은 허구로 보였고 아마도 허구일 수도 있지만 1992년 7월 또 다른 쿠바 망명자는 이 환상적인 이야기를 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병장의 성이 페레로가 아니라 페레이라이며 그가 사탄의 이름을 중얼거리며 죽었다고 밝혔습니다.

image.png

이 간행물을 만들기 위해 참고한 출처: Wikipedia
페이스북
Google

인사와 축복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