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울고 있을 때에도 아이는 엄마의 얼굴을 보고 와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last year

참석한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이 젊은이를 만났는데, 그의 이름은 빅터였습니다. 프로그램 내내 우리는 함께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에 ​​대해 많은 것을 말했고 나는 그에게 내 경력에 대해 말했습니다.

직장에서 자신의 승진에 대해 말한 형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는 너무 흥분했고 내가 알아차린 것은 그가 좋은 소식을 받은 바로 그 순간에 그가 한 행동이 나를 꼭 끌어안았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내가 더 오랫동안 알지 못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그가 전화를 한 후 며칠 동안 그가 얼마나 행복하고 그의 형제가 전화로 그에게 말한 메시지가 무엇인지 나에게 말했습니다.

행복한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좋은 시간, 우리가 항상 바라는 미소와 행운의 시간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삶을 항상 행복하게 만들 때, 그는 마음의 튀는 평화를 갖게 될 것입니다.

문제는 마음가짐이 흩어지고 우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은 곳으로 우리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아이의 삶에서, 아이가 울고 있을 때, 아이가 울고 있을 때에도 아이는 엄마의 얼굴을 보고 와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더 이상 울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문제는 우리의 마음을 약하게 할 뿐이고 우리 삶에서 행복한 면을 앗아갑니다.

우리가 행복하지 않을 때 본분에서 최선을 참석한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이 젊은이를 만났는데, 그의 이름은 빅터였습니다. 프로그램 내내 우리는 함께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에 ​​대해 많은 것을 말했고 나는 그에게 내 경력에 대해 말했습니다.

직장에서 자신의 승진에 대해 말한 형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는 너무 흥분했고 내가 알아차린 것은 그가 좋은 소식을 받은 바로 그 순간에 그가 한 행동이 나를 꼭 끌어안았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내가 더 오랫동안 알지 못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그가 전화를 한 후 며칠 동안 그가 얼마나 행복하고 그의 형제가 전화로 그에게 말한 메시지가 무엇인지 나에게 말했습니다.

행복한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좋은 시간, 우리가 항상 바라는 미소와 행운의 시간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삶을 항상 행복하게 만들 때, 그는 마음의 튀는 평화를 갖게 될 것입니다.

문제는 마음가짐이 흩어지고 우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은 곳으로 우리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아이의 삶에서, 아이가 울고 있을 때, 아이가 울고 있을 때에도 아이는 엄마의 얼굴을 보고 와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더 이상 울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문제는 우리의 마음을 약하게 할 뿐이고 우리 삶에서 행복한 면을 앗아갑니다.

우리가 행복하지 않을 때 본분에서 최선을 참석한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이 젊은이를 만났는데, 그의 이름은 빅터였습니다. 프로그램 내내 우리는 함께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에 ​​대해 많은 것을 말했고 나는 그에게 내 경력에 대해 말했습니다.

직장에서 자신의 승진에 대해 말한 형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는 너무 흥분했고 내가 알아차린 것은 그가 좋은 소식을 받은 바로 그 순간에 그가 한 행동이 나를 꼭 끌어안았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내가 더 오랫동안 알지 못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그가 전화를 한 후 며칠 동안 그가 얼마나 행복하고 그의 형제가 전화로 그에게 말한 메시지가 무엇인지 나에게 말했습니다.

행복한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좋은 시간, 우리가 항상 바라는 미소와 행운의 시간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삶을 항상 행복하게 만들 때, 그는 마음의 튀는 평화를 갖게 될 것입니다.

문제는 마음가짐이 흩어지고 우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은 곳으로 우리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아이의 삶에서, 아이가 울고 있을 때, 아이가 울고 있을 때에도 아이는 엄마의 얼굴을 보고 와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더 이상 울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문제는 우리의 마음을 약하게 할 뿐이고 우리 삶에서 행복한 면을 앗아갑니다.

우리가 행복하지 않을 때 본분에서 최선을 참석한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이 젊은이를 만났는데, 그의 이름은 빅터였습니다. 프로그램 내내 우리는 함께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에 ​​대해 많은 것을 말했고 나는 그에게 내 경력에 대해 말했습니다.

직장에서 자신의 승진에 대해 말한 형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는 너무 흥분했고 내가 알아차린 것은 그가 좋은 소식을 받은 바로 그 순간에 그가 한 행동이 나를 꼭 끌어안았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내가 더 오랫동안 알지 못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그가 전화를 한 후 며칠 동안 그가 얼마나 행복하고 그의 형제가 전화로 그에게 말한 메시지가 무엇인지 나에게 말했습니다.

행복한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좋은 시간, 우리가 항상 바라는 미소와 행운의 시간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삶을 항상 행복하게 만들 때, 그는 마음의 튀는 평화를 갖게 될 것입니다.

문제는 마음가짐이 흩어지고 우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은 곳으로 우리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아이의 삶에서, 아이가 울고 있을 때, 아이가 울고 있을 때에도 아이는 엄마의 얼굴을 보고 와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더 이상 울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문제는 우리의 마음을 약하게 할 뿐이고 우리 삶에서 행복한 면을 앗아갑니다.

우리가 행복하지 않을 때 본분에서 최선을 참석한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이 젊은이를 만났는데, 그의 이름은 빅터였습니다. 프로그램 내내 우리는 함께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에 ​​대해 많은 것을 말했고 나는 그에게 내 경력에 대해 말했습니다.

직장에서 자신의 승진에 대해 말한 형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는 너무 흥분했고 내가 알아차린 것은 그가 좋은 소식을 받은 바로 그 순간에 그가 한 행동이 나를 꼭 끌어안았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내가 더 오랫동안 알지 못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그가 전화를 한 후 며칠 동안 그가 얼마나 행복하고 그의 형제가 전화로 그에게 말한 메시지가 무엇인지 나에게 말했습니다.

행복한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좋은 시간, 우리가 항상 바라는 미소와 행운의 시간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삶을 항상 행복하게 만들 때, 그는 마음의 튀는 평화를 갖게 될 것입니다.

문제는 마음가짐이 흩어지고 우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은 곳으로 우리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아이의 삶에서, 아이가 울고 있을 때, 아이가 울고 있을 때에도 아이는 엄마의 얼굴을 보고 와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더 이상 울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문제는 우리의 마음을 약하게 할 뿐이고 우리 삶에서 행복한 면을 앗아갑니다.

우리가 행복하지 않을 때 본분에서 최선을 참석한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이 젊은이를 만났는데, 그의 이름은 빅터였습니다. 프로그램 내내 우리는 함께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에 ​​대해 많은 것을 말했고 나는 그에게 내 경력에 대해 말했습니다.

직장에서 자신의 승진에 대해 말한 형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는 너무 흥분했고 내가 알아차린 것은 그가 좋은 소식을 받은 바로 그 순간에 그가 한 행동이 나를 꼭 끌어안았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내가 더 오랫동안 알지 못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그가 전화를 한 후 며칠 동안 그가 얼마나 행복하고 그의 형제가 전화로 그에게 말한 메시지가 무엇인지 나에게 말했습니다.

행복한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좋은 시간, 우리가 항상 바라는 미소와 행운의 시간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삶을 항상 행복하게 만들 때, 그는 마음의 튀는 평화를 갖게 될 것입니다.

문제는 마음가짐이 흩어지고 우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은 곳으로 우리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아이의 삶에서, 아이가 울고 있을 때, 아이가 울고 있을 때에도 아이는 엄마의 얼굴을 보고 와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더 이상 울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문제는 우리의 마음을 약하게 할 뿐이고 우리 삶에서 행복한 면을 앗아갑니다.

우리가 행복하지 않을 때 본분에서 최선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401.35
ETH 3900.3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