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last year

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 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그리고 내가 아래에 쓰는 것(나는 철학적으로 말할 것 입니다)은 셰익스피어에 의해 가르쳐졌습니다. 맞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Don Miguel Ruiz가 그의 책 "네 가지 합의"에서 말한 것을 상기시켜줌으로써 내 삶을 설명합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과 행동에 완전히 면역이 될 때 불필요한 고통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는 숫자"가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항상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삶은 빨리 갈 것이므로 나는 살고 살게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369.19
ETH 3893.3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