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탱하기를 바랍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last year

이런 의미에서 나는 자아를 가지고 놀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마음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좋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는 내 에너지 의 (소용돌이) 결정보다 내 길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관계에서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이러한 태도는 아이러니하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즉, 나는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내 믿음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약 3일 남은 이번 주는 매우 바빴습니다. 저는 평생 일한 후 한 달에 8달러의 사회 보장 연금으로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제 환경에서 나쁜 사회 경제적 뉴스의 맨 위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발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일출의 경이로움을 발견합니다. 나는 내 발이 땅에 뿌리처럼 뿌리를 내리고 기쁨으로 춤추며 부서진 것을 굳건히 지탱하기를 바랍니다.이런 의미에서 나는 자아를 가지고 놀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마음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좋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는 내 에너지 의 (소용돌이) 결정보다 내 길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관계에서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이러한 태도는 아이러니하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즉, 나는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내 믿음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약 3일 남은 이번 주는 매우 바빴습니다. 저는 평생 일한 후 한 달에 8달러의 사회 보장 연금으로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제 환경에서 나쁜 사회 경제적 뉴스의 맨 위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발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일출의 경이로움을 발견합니다. 나는 내 발이 땅에 뿌리처럼 뿌리를 내리고 기쁨으로 춤추며 부서진 것을 굳건히 지탱하기를 바랍니다.이런 의미에서 나는 자아를 가지고 놀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마음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좋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는 내 에너지 의 (소용돌이) 결정보다 내 길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관계에서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이러한 태도는 아이러니하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즉, 나는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내 믿음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약 3일 남은 이번 주는 매우 바빴습니다. 저는 평생 일한 후 한 달에 8달러의 사회 보장 연금으로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제 환경에서 나쁜 사회 경제적 뉴스의 맨 위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발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일출의 경이로움을 발견합니다. 나는 내 발이 땅에 뿌리처럼 뿌리를 내리고 기쁨으로 춤추며 부서진 것을 굳건히 지탱하기를 바랍니다.이런 의미에서 나는 자아를 가지고 놀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마음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좋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는 내 에너지 의 (소용돌이) 결정보다 내 길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관계에서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이러한 태도는 아이러니하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즉, 나는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내 믿음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약 3일 남은 이번 주는 매우 바빴습니다. 저는 평생 일한 후 한 달에 8달러의 사회 보장 연금으로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제 환경에서 나쁜 사회 경제적 뉴스의 맨 위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발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일출의 경이로움을 발견합니다. 나는 내 발이 땅에 뿌리처럼 뿌리를 내리고 기쁨으로 춤추며 부서진 것을 굳건히 지탱하기를 바랍니다.이런 의미에서 나는 자아를 가지고 놀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마음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좋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는 내 에너지 의 (소용돌이) 결정보다 내 길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관계에서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이러한 태도는 아이러니하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즉, 나는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내 믿음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약 3일 남은 이번 주는 매우 바빴습니다. 저는 평생 일한 후 한 달에 8달러의 사회 보장 연금으로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제 환경에서 나쁜 사회 경제적 뉴스의 맨 위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발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일출의 경이로움을 발견합니다. 나는 내 발이 땅에 뿌리처럼 뿌리를 내리고 기쁨으로 춤추며 부서진 것을 굳건히 지탱하기를 바랍니다.이런 의미에서 나는 자아를 가지고 놀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마음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좋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는 내 에너지 의 (소용돌이) 결정보다 내 길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관계에서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이러한 태도는 아이러니하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즉, 나는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내 믿음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약 3일 남은 이번 주는 매우 바빴습니다. 저는 평생 일한 후 한 달에 8달러의 사회 보장 연금으로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제 환경에서 나쁜 사회 경제적 뉴스의 맨 위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발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일출의 경이로움을 발견합니다. 나는 내 발이 땅에 뿌리처럼 뿌리를 내리고 기쁨으로 춤추며 부서진 것을 굳건히 지탱하기를 바랍니다.이런 의미에서 나는 자아를 가지고 놀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마음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좋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는 내 에너지 의 (소용돌이) 결정보다 내 길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관계에서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이러한 태도는 아이러니하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즉, 나는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내 믿음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약 3일 남은 이번 주는 매우 바빴습니다. 저는 평생 일한 후 한 달에 8달러의 사회 보장 연금으로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제 환경에서 나쁜 사회 경제적 뉴스의 맨 위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발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일출의 경이로움을 발견합니다. 나는 내 발이 땅에 뿌리처럼 뿌리를 내리고 기쁨으로 춤추며 부서진 것을 굳건히 지탱하기를 바랍니다.이런 의미에서 나는 자아를 가지고 놀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마음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좋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는 내 에너지 의 (소용돌이) 결정보다 내 길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관계에서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이러한 태도는 아이러니하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즉, 나는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내 믿음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약 3일 남은 이번 주는 매우 바빴습니다. 저는 평생 일한 후 한 달에 8달러의 사회 보장 연금으로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제 환경에서 나쁜 사회 경제적 뉴스의 맨 위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발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일출의 경이로움을 발견합니다. 나는 내 발이 땅에 뿌리처럼 뿌리를 내리고 기쁨으로 춤추며 부서진 것을 굳건히 지탱하기를 바랍니다.이런 의미에서 나는 자아를 가지고 놀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마음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좋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는 내 에너지 의 (소용돌이) 결정보다 내 길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관계에서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이러한 태도는 아이러니하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즉, 나는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내 믿음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약 3일 남은 이번 주는 매우 바빴습니다. 저는 평생 일한 후 한 달에 8달러의 사회 보장 연금으로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제 환경에서 나쁜 사회 경제적 뉴스의 맨 위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발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일출의 경이로움을 발견합니다. 나는 내 발이 땅에 뿌리처럼 뿌리를 내리고 기쁨으로 춤추며 부서진 것을 굳건히 지탱하기를 바랍니다.이런 의미에서 나는 자아를 가지고 놀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마음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좋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는 내 에너지 의 (소용돌이) 결정보다 내 길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관계에서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이러한 태도는 아이러니하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즉, 나는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내 믿음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약 3일 남은 이번 주는 매우 바빴습니다. 저는 평생 일한 후 한 달에 8달러의 사회 보장 연금으로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제 환경에서 나쁜 사회 경제적 뉴스의 맨 위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발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일출의 경이로움을 발견합니다. 나는 내 발이 땅에 뿌리처럼 뿌리를 내리고 기쁨으로 춤추며 부서진 것을 굳건히 지탱하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06.74
ETH 3912.43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