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하고 집중하도록 하십시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나는 사건을 억지로 하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내 삶의 일부가 되도록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다. 나는 새해의 의제를 시작하기 위해 패닉에 빠졌음을 고백하지만 이미 나는 결심이 아니라 가능성을 제시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내 앞에 계신 하나님과 확고한 또 다른 자아와 함께 저는 바다의 깊이와 가족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해를 시작하십시오. 마음, 새로운 것."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선언한다, 나는 가능한 기회의 시대에 있다

2023년 시작되는 이 새로운 주기에서, 나의 가장 큰 보물, 매일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나의 가족, 놀라운 것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빛으로 우리 삶을 비추는 하나님의 상징으로서 나의 빛나는 별들입니다. 그들 각자 (남편, 딸 및 진정한 친구) 가 자신의 사명을 발견하고 가장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곳에 행동하고 집중하도록 하십시오.나는 사건을 억지로 하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내 삶의 일부가 되도록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다. 나는 새해의 의제를 시작하기 위해 패닉에 빠졌음을 고백하지만 이미 나는 결심이 아니라 가능성을 제시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내 앞에 계신 하나님과 확고한 또 다른 자아와 함께 저는 바다의 깊이와 가족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해를 시작하십시오. 마음, 새로운 것."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선언한다, 나는 가능한 기회의 시대에 있다

2023년 시작되는 이 새로운 주기에서, 나의 가장 큰 보물, 매일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나의 가족, 놀라운 것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빛으로 우리 삶을 비추는 하나님의 상징으로서 나의 빛나는 별들입니다. 그들 각자 (남편, 딸 및 진정한 친구) 가 자신의 사명을 발견하고 가장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곳에 행동하고 집중하도록 하십시오.나는 사건을 억지로 하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내 삶의 일부가 되도록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다. 나는 새해의 의제를 시작하기 위해 패닉에 빠졌음을 고백하지만 이미 나는 결심이 아니라 가능성을 제시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내 앞에 계신 하나님과 확고한 또 다른 자아와 함께 저는 바다의 깊이와 가족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해를 시작하십시오. 마음, 새로운 것."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선언한다, 나는 가능한 기회의 시대에 있다

2023년 시작되는 이 새로운 주기에서, 나의 가장 큰 보물, 매일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나의 가족, 놀라운 것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빛으로 우리 삶을 비추는 하나님의 상징으로서 나의 빛나는 별들입니다. 그들 각자 (남편, 딸 및 진정한 친구) 가 자신의 사명을 발견하고 가장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곳에 행동하고 집중하도록 하십시오.나는 사건을 억지로 하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내 삶의 일부가 되도록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다. 나는 새해의 의제를 시작하기 위해 패닉에 빠졌음을 고백하지만 이미 나는 결심이 아니라 가능성을 제시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내 앞에 계신 하나님과 확고한 또 다른 자아와 함께 저는 바다의 깊이와 가족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해를 시작하십시오. 마음, 새로운 것."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선언한다, 나는 가능한 기회의 시대에 있다

2023년 시작되는 이 새로운 주기에서, 나의 가장 큰 보물, 매일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나의 가족, 놀라운 것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빛으로 우리 삶을 비추는 하나님의 상징으로서 나의 빛나는 별들입니다. 그들 각자 (남편, 딸 및 진정한 친구) 가 자신의 사명을 발견하고 가장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곳에 행동하고 집중하도록 하십시오.나는 사건을 억지로 하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내 삶의 일부가 되도록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다. 나는 새해의 의제를 시작하기 위해 패닉에 빠졌음을 고백하지만 이미 나는 결심이 아니라 가능성을 제시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내 앞에 계신 하나님과 확고한 또 다른 자아와 함께 저는 바다의 깊이와 가족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해를 시작하십시오. 마음, 새로운 것."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선언한다, 나는 가능한 기회의 시대에 있다

2023년 시작되는 이 새로운 주기에서, 나의 가장 큰 보물, 매일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나의 가족, 놀라운 것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빛으로 우리 삶을 비추는 하나님의 상징으로서 나의 빛나는 별들입니다. 그들 각자 (남편, 딸 및 진정한 친구) 가 자신의 사명을 발견하고 가장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곳에 행동하고 집중하도록 하십시오.나는 사건을 억지로 하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내 삶의 일부가 되도록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다. 나는 새해의 의제를 시작하기 위해 패닉에 빠졌음을 고백하지만 이미 나는 결심이 아니라 가능성을 제시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내 앞에 계신 하나님과 확고한 또 다른 자아와 함께 저는 바다의 깊이와 가족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해를 시작하십시오. 마음, 새로운 것."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선언한다, 나는 가능한 기회의 시대에 있다

2023년 시작되는 이 새로운 주기에서, 나의 가장 큰 보물, 매일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나의 가족, 놀라운 것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빛으로 우리 삶을 비추는 하나님의 상징으로서 나의 빛나는 별들입니다. 그들 각자 (남편, 딸 및 진정한 친구) 가 자신의 사명을 발견하고 가장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곳에 행동하고 집중하도록 하십시오.나는 사건을 억지로 하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내 삶의 일부가 되도록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다. 나는 새해의 의제를 시작하기 위해 패닉에 빠졌음을 고백하지만 이미 나는 결심이 아니라 가능성을 제시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내 앞에 계신 하나님과 확고한 또 다른 자아와 함께 저는 바다의 깊이와 가족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해를 시작하십시오. 마음, 새로운 것."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선언한다, 나는 가능한 기회의 시대에 있다

2023년 시작되는 이 새로운 주기에서, 나의 가장 큰 보물, 매일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나의 가족, 놀라운 것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빛으로 우리 삶을 비추는 하나님의 상징으로서 나의 빛나는 별들입니다. 그들 각자 (남편, 딸 및 진정한 친구) 가 자신의 사명을 발견하고 가장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곳에 행동하고 집중하도록 하십시오.나는 사건을 억지로 하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내 삶의 일부가 되도록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다. 나는 새해의 의제를 시작하기 위해 패닉에 빠졌음을 고백하지만 이미 나는 결심이 아니라 가능성을 제시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내 앞에 계신 하나님과 확고한 또 다른 자아와 함께 저는 바다의 깊이와 가족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해를 시작하십시오. 마음, 새로운 것."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선언한다, 나는 가능한 기회의 시대에 있다

2023년 시작되는 이 새로운 주기에서, 나의 가장 큰 보물, 매일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나의 가족, 놀라운 것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빛으로 우리 삶을 비추는 하나님의 상징으로서 나의 빛나는 별들입니다. 그들 각자 (남편, 딸 및 진정한 친구) 가 자신의 사명을 발견하고 가장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곳에 행동하고 집중하도록 하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