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last year

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어떤 나쁜 습관도 깨뜨리기에 너무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내부에서 한 번 주장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점차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천천히 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습관의 노예라는 벵골 속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의 마음 속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누군가의 기도 속에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369.19
ETH 3893.3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