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last year

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고, 현재를 살고, 우리의 애정으로 그 전화(영상)를 하고,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도 감사하는 것 외에도 우리가 가진 것에 집중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아닌 것에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올해 달성하지 못한 일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에 작별을 고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그리워했는가?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나? 이 주기의 끝을 애도하는 일종의 애도를 낳는 많은 정신적 소음과 함께... 신이시여!!!!, 오늘 우리는 12월 29일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39.09
ETH 3904.12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