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 패자로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당신은 도박으로 시간을 보내고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빌어먹을 음식을 사는 것보다 도박에 시간과 돈을 쓰는 것을 선택하고, 도박에 돈을 쓰고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아름다운 여자 친구나 아내를 데이트에 데려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돈이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을 기대하는 다른 모든 것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두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쓰레기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큰 타격을 입었을 때 내가 무언가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돈 없이는 한심한 우울한 패자로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으로 시간을 보내고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빌어먹을 음식을 사는 것보다 도박에 시간과 돈을 쓰는 것을 선택하고, 도박에 돈을 쓰고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아름다운 여자 친구나 아내를 데이트에 데려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돈이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을 기대하는 다른 모든 것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두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쓰레기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큰 타격을 입었을 때 내가 무언가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돈 없이는 한심한 우울한 패자로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으로 시간을 보내고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빌어먹을 음식을 사는 것보다 도박에 시간과 돈을 쓰는 것을 선택하고, 도박에 돈을 쓰고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아름다운 여자 친구나 아내를 데이트에 데려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돈이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을 기대하는 다른 모든 것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두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쓰레기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큰 타격을 입었을 때 내가 무언가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돈 없이는 한심한 우울한 패자로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으로 시간을 보내고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빌어먹을 음식을 사는 것보다 도박에 시간과 돈을 쓰는 것을 선택하고, 도박에 돈을 쓰고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아름다운 여자 친구나 아내를 데이트에 데려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돈이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을 기대하는 다른 모든 것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두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쓰레기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큰 타격을 입었을 때 내가 무언가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돈 없이는 한심한 우울한 패자로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으로 시간을 보내고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빌어먹을 음식을 사는 것보다 도박에 시간과 돈을 쓰는 것을 선택하고, 도박에 돈을 쓰고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아름다운 여자 친구나 아내를 데이트에 데려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돈이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을 기대하는 다른 모든 것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두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쓰레기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큰 타격을 입었을 때 내가 무언가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돈 없이는 한심한 우울한 패자로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으로 시간을 보내고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빌어먹을 음식을 사는 것보다 도박에 시간과 돈을 쓰는 것을 선택하고, 도박에 돈을 쓰고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아름다운 여자 친구나 아내를 데이트에 데려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돈이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을 기대하는 다른 모든 것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두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쓰레기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큰 타격을 입었을 때 내가 무언가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돈 없이는 한심한 우울한 패자로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으로 시간을 보내고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빌어먹을 음식을 사는 것보다 도박에 시간과 돈을 쓰는 것을 선택하고, 도박에 돈을 쓰고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아름다운 여자 친구나 아내를 데이트에 데려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돈이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을 기대하는 다른 모든 것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두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쓰레기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큰 타격을 입었을 때 내가 무언가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돈 없이는 한심한 우울한 패자로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으로 시간을 보내고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빌어먹을 음식을 사는 것보다 도박에 시간과 돈을 쓰는 것을 선택하고, 도박에 돈을 쓰고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아름다운 여자 친구나 아내를 데이트에 데려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돈이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을 기대하는 다른 모든 것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두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쓰레기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큰 타격을 입었을 때 내가 무언가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돈 없이는 한심한 우울한 패자로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으로 시간을 보내고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빌어먹을 음식을 사는 것보다 도박에 시간과 돈을 쓰는 것을 선택하고, 도박에 돈을 쓰고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아름다운 여자 친구나 아내를 데이트에 데려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돈이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을 기대하는 다른 모든 것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두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쓰레기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큰 타격을 입었을 때 내가 무언가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돈 없이는 한심한 우울한 패자로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으로 시간을 보내고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빌어먹을 음식을 사는 것보다 도박에 시간과 돈을 쓰는 것을 선택하고, 도박에 돈을 쓰고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아름다운 여자 친구나 아내를 데이트에 데려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돈이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도박을 기대하는 다른 모든 것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두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쓰레기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큰 타격을 입었을 때 내가 무언가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돈 없이는 한심한 우울한 패자로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